“고객의 권익보호와 서비스 질적 향상 위해 최선”
“고객의 권익보호와 서비스 질적 향상 위해 최선”
  • 영광21
  • 승인 2004.04.2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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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황일규 / (주)중앙환경산업 대표
새롭게 열린 21세기에 심각하게 대두될 수자원의 부족현상을 타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오
·폐수의 재활용시스템의 개발 및 실용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우리 자손에게 깨끗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해 항상 발로 뛰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

중앙환경산업의 가장 큰 신념은 서비스다. 친절한 서비스가 어려운 현실을 헤쳐나가는 가장 큰 보약이라 생각하고 고객의 권익보호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환경분야에서 최우수업체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오수처리시설 공사의 세심한 설계와 시공으로 주변의 오염된 물을 최상의 상태로 복원하는 일에 일익을 담당코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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