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7월13일 ~ 19일)
이주의 운세(7월13일 ~ 19일)
  • 영광21
  • 승인 2017.07.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주위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훨씬 문제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지금 가까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그는 흔쾌히 당신을 도와줄뿐더러 분명 당신의 고민을 덜어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9일

소띠
회사원인 경우 아랫사람들을 관리하는 데에 신경을 쓰기 바랍니다. 업무에 집중하지 않는 사원들도 있을 것이며 흡족하지 못한 수준의 결과가 나온 것도 다 자신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탓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 행운 -남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7일

말띠
술 한잔으로 모든 오해를 끝낼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오산입니다. 오해의 골이 깊으니 솔직하게 당신의 모든 것을 드러내지 않는다면 상대는 당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5일  ■ 사랑 - 18일 

토끼띠
윽박과 호통으로 문제를 해결하려 드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태도입니다. 무조건 당신의 의견을 따르기를 종용하는 것보다 모두의 의견을 수렴하는 유연한 태도가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용띠
무리한 경쟁에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으니 결국 제 살 깎아 먹기인 까닭입니다. 사업을 꾸리고 있다면 가격경쟁에 휘말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적당히 양보하지 않는다면 모두 자멸하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6일

뱀띠
일은 그리 힘든 상황이 아니나 주위의 인망을 잃어 고립무원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언젠가는 그들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해질 때가 오니 소원한 관계를 지속시키는 우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17일

말띠
교통사고를 특히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아차 하는 순간에 큰 일이 벌어질 수 있으며 음주, 졸음운전은 꼭 피해야 하겠지요. 작은 법규라도 다 지키는 것이 유일한 예방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6일

양띠
어떠한 문제가 생겨 자칫하면 법적인 송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에게 조언이나 중재를 구하는 한편 관련법을 잘 아는 사람의 도움을 청해야 할 것입니다. 법조인에게 상담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8일

원숭이띠
관용을 베풀 줄 알아야 편하게 지나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권위에 반하는 행동이 있을 수 있으나 곰곰이 따져보아 포용하고 용서하고 넘어가는 것이 분란을 일으키지 않는 방법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6일

닭띠
일에 대한 욕심이 많다고 늘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래에 대한 야망만큼이나 현재에 할 수 있는 것을 정확히 재단하는 능력도 필요하니 균형을 잃는다면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7일

개띠
당신의 허황된 욕심이 모든 불만의 근원입니다. 들인 시간과 수고에 비해 거둬들이기 바라는 수확은 너무 크니 자연히 실망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자신의 분수를 알지 못한다면 결코 만족을 얻을 수 없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6일

돼지띠
당신의 직업과 관계된 지극히 사적인 관계에서의 청탁이 들어올 것입니다. 거절하기도 쉽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들어주는 것이 편한 것도 아니니 곤혹스러움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3일  ■ 사랑 -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