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공약보고 투표하자!
6·13지방선거 공약보고 투표하자!
  • 영광21
  • 승인 2018.05.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수 후보 분야별 공약비교

김준성(더불어민주당)

출마소신

저는 지난 4년 동안 영광군민을 위해 숨가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대마산단과 송림농공단지에 투자기업들을 유치했고 법성포뉴타운 성공분양으로 지역경제의 차가운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전남에서 ‘투자유치 4년 연속 최우수상’과 ‘3년 연속 영광굴비 브랜드대상’ 그리고 ‘청렴도 1위’ 등 다양한 성과를 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저를 선택해주신 것도 지난 군정성과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평가 덕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십시오.
10월에 개최되는 e-모빌리티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영광군의 미래 먹거리인 그린카 10만대 생산기지와 묘량면에 식품농공단지를 조성해 일자리 창출과 인구유입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수도권에 거점 농·수산물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향화도항과 법성항을 국가어항으로 추진해 농·수·축산업의 생산성도 높여 가겠습니다. 또 1,000원버스 운행과 농가와 청년들에 대한 수당을 지역화폐로 지급해 상가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표공약
1. 태청산 산림 휴양 레포츠파크 조성
2. 신재생에너지 특구 조성
3. 농가수당 지역화폐 지급 추진
4. 지역화폐 발행
5. 군민 1,000원버스 운영
6. TV수신료 2,500원 지원
7. 상수도 수원지 확장·신설(영광, 백수, 염산)
8. 묘량식품농공단지 신규 조성
9. 칠산타워 주변 관광개발·목섬공원 조성
10. 관내 중·고등학교 무상지원(교복·급식) 확대

 

김연관(민주평화당)

출마소신
50여년 동안 민주당을 지켜오다 이번 군수선거에 민주평화당 후보로 출마한 김연관이 여러분께 고개 숙여 인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어려움을 겪어본 사람만이 어려움에 처해있는 군민들의 마음과 그 어려움으로 인해 겪는 고통을 압니다.
저는 부를 누리는 사람보다 어렵고 힘든 우리 군민들의 입장을 더 잘 이해하고 그분들에게 먼저 달려가 따뜻하게 손을 내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들의 희망이 돼 드리겠습니다. 과거 선거에서 낙마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시절 그 뼈저림을 교훈삼아 군민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겠습니다.
기호4번 저 김연관이 지금까지 쌓아온 정치인맥을 통해 중앙정부예산 확보에 주력해 영광경제 활성화는 물론 관광산업의 중장기계획을 세워 후손들에게 살맛나는 영광군을 물러주는데 주력하겠습니다.
순수하고 청렴한 저는 남은 인생을 걸고 이번 선거에 출마했습니다. 꼭 저를 지지해주십시오. 군민 모두의 행복을 위해 묵묵히 일하겠습니다.


대표공약
1. 원전사고 1급 대피소 설치와 대처방안 마련
2. 염산 신주항 보강·위판장 개설
3. 영광대교 준공에 따른 관광개발사업
4. 인허가 제도 개선
5. 스포츠 마케팅·특산품 판매 적극 지원
6. 축제 추진 T/F팀 구성(상시 운영)
7. 농부병 전문치료사 배치
8. 청년일자리정책 전담 컨트롤타워 설치·운영
9. 중·고등학생 교복 무상지원
10. 직장인을 위한 현장 보육시설 설치·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