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이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 ②
■ 내가 이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 ②
  • 영광21
  • 승인 2018.06.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민 군의원 후보 (가선거구 기호 1-나)

섬김과 섬세함, 청렴의 자세 으뜸

조미애 / 영광읍

저는 임영민 후보를 지지합니다. 병원에 근무를 하면서 지금의 임영민 후보를 처음 만나게 됐습니다.
임영민 후보는 이전 군수 비서실장을 역임하면서 영광군 행정의 현장경험이 풍부해 군민과 행정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지역발전을 이끌어 갈 대안마련이 가능합니다.
또 여러 사회단체에 소속돼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늘 지역민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염려하는 섬세함과 섬김의 자세가 몸에 배어있음을 보면서 한없이 자신을 낮추고 군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고민하는 분이구나 라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영광군과 군민들을 위해 일하고자 오랜 시간을 꾸준히 준비해 오셨음을 저는 익히 알고 있습니다. 청렴 기본을 지키는 청빈의 삶, 청년 일자리 창출의 중요성을 깊이 공감하고 즐거운 노후생활 만들기와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일할 준비가 돼있는 후보!
임영민 후보가 가진 역량을 발휘할 기회가 반드시 실현되기를 희망하면서 간절한 마음으로 1-나 임영민 후보를 지지합니다. 

 

심기동 군의원 후보 (가선거구 기호 1-다)

신의와 성실, 책임감있는 후보

김진석 / 대마면

저는 영광에서 태어나 배운 것이 농사라 부모님의 유산을 물려받아 영광에서만 살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는 지역의 특성과 현지성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 이끌어가야 합니다. 심기동 후보는 지역에 맞는 정책을 수립해 책임 있는 행정으로 경제적 자립도를 능률적으로 성장시켜 복지사회를 건설하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또 사명을 다해 군민 전체의 이익을 추구하고 군민의 물질적인 부와 정신적인 부를 충족시켜 행복한 군을 건설하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1-다 심기동 후보가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하는 것을 지켜봐왔습니다. 신의 있고 성실하며 책임감이 강해 군의원으로서 군정에 많은 공을 남긴 의원이라고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영광이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군민의 권리를 존중하고 보호해줄 수 있는 지도자의 윤리적인 비즈니스 리더십과 덕목 그리고 능력이 고루 갖춰진 지도자가 절실히 필요한 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 모든 능력을 고루 갖춘 지도자, 1-다 심기동 후보를 지지합니다.


최은영 군의원 후보 (가선거구 기호 1-라)

전과없는 청렴결백한 삶의 본보기

양월선 / 영광읍

영광에서 태어나서 영광에서 살고 있는 양월선입니다. 저는 최은영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최은영 군의원 후보를 도와 4년 전에도 선거캠프에서 자원봉사자로 일을 했었습니다. 저에게는 진량초등학교 대선배이기도 합니다.
가까이서 일을 해보면 해볼수록 최은영 후보가 영광군의원으로서 지역발전에 앞장설 수 있는 적임자로 충분하다는 생각에 더욱 확신이 들었습니다.
최은영 후보는 두 아들과 함께 현역병으로 전역을 했습니다. 특히 전과기록 하나 없는 것은 더욱 청렴하고 결백한 삶을 살아왔음을 증명해 그를 지지함에 있어 자신 있게 외칠 수 있습니다.
이에 유권자의 한사람으로서 최은영 후보가 꼭 당선됐으면 합니다.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최은영 후보의 도덕성, 국가관, 가정관을 존경합니다.
영광군민으로서 최은영 후보야말로 적합한 군의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6·13 지방선거에서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최은영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형기 군의원 후보 (가선거구 기호 4)

이론과 실행력 겸비한 새인물

백승헌 / 영광읍

1991년의 한국 지방자치 선거 실시 이래 지방 의정은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다만 일부 지방 호족들의 의회 진출로 지방자치 기능이 훼손되는 부작용도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진정한 일꾼이 배제돼 시·군 단위의 발전 사업들의 타당성이 검토되지 못한 부분들이 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이번 6·13선거에 출마한 김형기 후보는 의회의 체크와 견제 기능을 견인해 줄 문제해결에 적합한 인물입니다.
김형기 후보는 전남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정치학, 조선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전공한 문무 겸비의 인재입니다.
또 전남대 세계 한상문화연구단에서는 관광학을 폭넓게 연구해 영광군의 관광활성화 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로 영광을 5대 종교의 공동성지로 동시에 성역화해 다문화 공존 첨단 지역으로 개발해 나갈 복안을 갖고 있습니다.
정치 이력을 보면 실행력도 구비한 유일한 인재입니다. 이론과 실행력을 구비한 점들이 제가 김형기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입니다.

장영진 군의원 후보 (가선거구 기호 6)

보수 정체된 의회에 변화의 적임자

이명진 / 영광읍

장영진 후보를 알게 된 계기는 지난 촛불집회 때입니다.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에 온 국민이 분노하고 촛불을 들 때 영광에도 매주 촛불집회가 열렸습니다.
늦가을부터 시작된 촛불은 겨울을 거쳐 박근혜 탄핵이 결정되던 봄까지 이어졌습니다.
영광 촛불집회의 중심에는 어김없이 장영진 후보가 있었습니다.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나섰던 그 정신으로 군의회 본연의 임무인 견제와 감시 역할을 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수화되고 정체된 영광군의회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주리라 기대합니다.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사람, 농민들의 고충을 잘 아는 사람,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 성실하고 패기 넘치는 장영진 후보가 지역사회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젊음과 소통을 앞세워 우리 군민의 행복을 위해 일해 줄 사람! 기호 6번 장영진 후보를 선택하면 거대한 영광의 기득권 세력에 경종을 울리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박현진 군의원 후보 (가선거구 기호 7)

본인의 말에 책임질 줄 아는 후보

전현호 / 영광읍

박현진 후보는 축구협회장 재직시 함께 활동하면서 알게 된 후보입니다. 무엇보다 미래지향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는 분입니다.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늘 큰 그림을 그리며 영광 지역발전을 위해 고민하는 후보입니다.
박현진 후보는 황소처럼 우직한 뚝심이 있는 후보입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 때 쉽게 포기하고 흔들리는 성격이 아니라 공공의 이익에 부합된다면 끊임없이 노력해 문제를 지혜롭게 해결하는 뚝심 있는 근성을 가지고 있는 후보입니다.
박현진 후보는 거짓이 없는 후보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분입니다. 난처한 상황을 회피하고자 거짓말을 한다든가 거짓말로 현혹하지 않습니다. 정치는 자신의 말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박현진 후보는 자신의 말에 책임을 질 줄 아는 후보입니다. 그처럼 뚜렷한 가치관과 철학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군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한번쯤 줘보는 것도 영광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