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샵의 차별화로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
헤어샵의 차별화로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
  • 영광21
  • 승인 2018.07.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47 신데렐라 / 홍농읍

 

요즘 헤어샵은 단순히 헤어스타일만으로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없다.
체계적인 과정과 상담으로 시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헤어샵이 있다.
바로 홍농읍에 위치한 <신데렐라>(원장 표선정)다.
문을 연지 얼마 안 돼 주변에 입소문이 나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엄마들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현재는 단골고객이 대부분이다.
표선정(38) 원장은 “20살때 사람들이 좋고 머리 만지는 것이 좋아 시작하게 돼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라며 “저희 <신데렐라>는 무엇보다도 고객의 얼굴에 맞는 맞춤컷트를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특별한 헤어컷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표선정 원장은 미용업계 18년 경력을 자랑한다.
시술전 고객의 얼굴형과 머리숱, 모발 굵기, 손상 정도에 따라 1:1 맞춤컷트, 맞춤파마를 선보인다.
1:1이다보니 조금 더 고객들에게 세심하게 신경써줄 수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의견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장점을 최대한 살린 헤어스타일을 구현하도록 주력한다.
표 원장은 시술 중 스타일링에 대한 팁까지 고객들과 공유한다. 머리스타일을 예쁘고 멋진 모습으로 보다 오래 지속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신데렐라>는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에 실력은 기본이고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1:1 상담으로 고객맞춤 서비스 진행
표 원장은 “경청이 가장 중요합니다. 고객이 왔을 때 어떤 부분을 원하는지 잘 듣고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말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캐치하는 것,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등 여러 것들을 조합해 세밀하게 분석 후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을 진행한다.
<신데렐라>는 케어 전에 진단을 먼저 한다. 스킨, 두피 모발에 상태에 따라 시술을 달리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우선 고객들이 갖고 있는 고민이 무엇인가에 상담을 진행하고 그 후에는 디자인 상담이 이뤄진다.
가성비도 좋다. 합리적인 파마, 염색, 매직, 컷트 비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게 표선정 원장의 설명이다.
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나 회원제를 통해 시술 가격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수익의 일부를 후원하는 방식으로 사회기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매월말 앞머리 컷트로 발생한 수익금은 학생들이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손님들의 자발적인 참여도 함께 이뤄진다. 1,000원부터 자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표 원장은 “저희 <신데렐라>는 시술 가격이 저렴해 오픈 직후부터 중·고등학생을 비롯해 동네의 다양한 고객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시술을 선보이며 고객 한분한분에게 신뢰받는 헤어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한다.

 

 

<신데렐라> 대표 표선정

“나만의 스타일링 도전하세요”

저희 <신데렐라>는 무엇보다도 고객의 얼굴에 맞는 맞춤컷트를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술 전 고객의 얼굴형과 머리숱, 모발 굵기, 손상 정도에 따라 1:1 맞춤컷트, 맞춤파마를 선보입니다.
또 합리적인 파마, 염색, 매직, 컷트 비용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고객들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등 여러가지를 조합해 세밀하게 분석한 후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 위치 : 홍농읍 상하리 150-1
▶ 전화 : ☎ 356-6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