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9월5일 ~ 11일)
이주의 운세(9월5일 ~ 11일)
  • 영광21
  • 승인 2019.09.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미래의 꿈을 계획하고 있다면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타인의 성공담만으로는 확실한 비전을 세울 수 없으니 면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시작을 서두르다가는 헛된 돈만 날릴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10일

소띠
친한 사이에도 지켜줘야 할 것이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지나친 집착은 당신을 멀리하게 하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방해 받고 싶지 않은 사생활이 있듯 상대도 마찬가지라는 점을 알아주세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

호랑이띠
사소한 약속이라 해도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야 뒤탈이 없는 시기입니다. 설혹 무리가 따른다 할지라도 다 지켜야 합니다. 한번 어긴 약속이 두고두고 당신의 오점이 되어 남을 테니까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토끼띠
믿었던 친구에 대한 배신으로 힘들어지는 시기가 됩니다. 믿을만한 친구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됩니다. 어디에나 친구와 적은 있습니다. 친구는 충고를, 적은 경계를 하게 해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6일

용띠
당신에게 공공연히 불만을 표시하는 아랫사람이 있다면 무작정 꾸짖기보다는 한번쯤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당신에 대한 자그마한 오해가 그토록 커진 것일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뱀띠
진로문제로 가족간 불화가 예상됩니다. 서로를 위한 마음은 가족 모두에게 있음에도 진로에 대한 뚜렷한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답을 내려고 하지는 마십시오. 시간은 아직 충분합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9일

말띠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새겨 들어야 하겠습니다. 특히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이 하는 말은 다 맞는 것이라 생각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식이야 말로 최고의 가치를 지닌 것이라는 점을 알아 두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양띠
일이나 학습에 관련해 만나는 사람들이 자꾸만 당신을 지치게 합니다. 사소한 실수를 꼬투리 잡아 당신을 귀찮게 하겠지만 현명히 넘기지 못하면 당신에게 위기를 안겨줄 터이니 아무쪼록 조심히 원만하게 대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0일  ■ 사랑 - 7일

원숭이띠
재정적인 도움을 얻어야 한다면 형제들에게 손을 벌려보도록 하세요. 모두가 상황이 여의치 않은 이때에 선뜻 당신의 손을 잡아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형제가 없다면 혈육이어도 괜찮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8일  ■ 사랑 - 9일

닭띠
집중력의 저하로 인한 슬럼프를 조심하세요. 매일 해오던 일이더라도 갑자기 실증을 느끼고 그만두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매일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하는 것 또한 필요해 보이는군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1일

개띠
노력과 의지가 낭비되기 쉬운 시기입니다. 원하는 데로 진행되지 않는다 해도 실망하지 마십시오. 어쩔 수 없으니 마음가짐을 다져야 합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일에 효율성에 대해 다시 한번 꼼꼼히 점검해 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돼지띠
부닥친 문제는 여전하나 다른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자연히 벌충하게 됩니다. 비록 지금은 한숨 돌렸지만 여전히 문제를 안고 있으니 불안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의기소침할 정도는 아닙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