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28일 ~ 12월 4일)
이주의 운세(11월28일 ~ 12월 4일)
  • 영광21
  • 승인 2019.11.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최근에 새로이 일을 시작했다면 심한 텃세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묵묵히 일만 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으니 수고스럽더라도 한명 한명과 대화를 나눠 보며 가까워지려 하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8일  ■ 사랑 - 3일

소띠
모험이라는 것은 이제 자신과 상관없는 단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직 당신에게는 일을 진행해나갈 수 있는 지혜와 힘이 충분합니다. 새로운 일이 두렵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당신에게 새로운 활력을 넣어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호랑이띠
가까운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니 당신에게도 매우 흡족한 날이 예상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보너스 등의 부가적인 혜택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한 게 더 좋은 경사를 위해서라도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30일

토끼띠
비록 작았지만 당신을 고민하게 만들었던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입니다. 이런 때 조언은 가족이나 윗사람들과 의논해 해결을 하는게 유리합니다. 친구나 아랫사람은 아니에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28일

용띠
업무와 시험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들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중간중간 휴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주위에 돕는 이가 많으니 이익이 그 안에 있을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일

뱀띠
연하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거절하는 목소리가 굳세지 못하니 결국 그들이 원하는 데로 도움을 주고 말 것입니다. 돌려받는 것을 기약할 수 없으니 마음이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29일

말띠
만나는 사람 중에 당신의 귀인이 있는 시기입니다. 주변을 다시 한번 돌아보면서 자신의 귀인을 찾아보십시오.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때에 비로소 귀인은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4일

양띠
자신의 의지를 지키려고 하니 다른 사람의 충고나 조언은 귀에 들어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신껏 하되 굳이 적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욕심만 자제한다면 평안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일

원숭이띠
마무리해야 할 일이 있더라도 가급적이면 빨리 처리하지 말고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체력의 한계를 느낄 수 있으며 평상시 꾸준한 운동이 필요했다는 걸 절감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29일

닭띠
외부 도움 없이 혼자서도 어려운 숙제를 능히 풀어냅니다. 하지만 지나친 고집은 자칫 외톨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서라도 주변 동료와 호흡 맞추는 일에 신경을 써야 할 겁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개띠
평소와 다르게 당신의 주변에 사람들이 몰려 듭니다. 하지만 당신을 존경하기 보다는 당신을 통해 무언가를 얻으려는 목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니 긴장감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3일

돼지띠
인생은 곱셈입니다. 어떤 기회가 와도 당신이 제로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맞는 수를 찾아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선배의 도움이 큰 힘이 될 것이나 동년배와는 접촉을 삼가는게 유리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