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남도한바퀴 버스여행 겨울상품 운영
전남도 남도한바퀴 버스여행 겨울상품 운영
  • 영광21
  • 승인 2020.01.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개통 칠산대교 코스 등 다양한 바다상품 구성

전남도가 남도한바퀴 2020년 겨울상품을 새롭게 출시해 13일부터 오는 3월1일까지 운영한다.
남도한바퀴 겨울상품은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전남의 장점을 활용해 해안을 보며 야외 트레킹할 수 있는 바다여행을 주된 테마로 구성했다.
외국인코스를 포함해 총 9개로 구성됐다. 지난해 12월 신규 개통한 영광~무안 칠산대교를 건너 서해바다를 즐기는 칠산대교 여행, 명품 해안뷰의 대결이 펼쳐지는 쏠비치해안길 VS 접도웰빙길 여행, 천사대교 넘어 새로운 판타지 천사의 섬 여행, 최고 바다·최대 난대숲의 만남 남녀노소 엄지척 여행 등이 있다.
전남도는 또 이번 겨울상품에 처음으로 KTX와 남도한바퀴 4개 코스를 연계한 결합상품인 남도한바퀴 새바여행(새벽기차 바다여행)을 출시해 수도권 및 다른 시·도 관광객이 쉽게 남도한바퀴를 즐기도록 하고 있다.
KTX 연계상품인 남도한바퀴 새바여행은 KTX고속열차를 타고 광주송정역에서 내려 남도한바퀴 버스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구성됐다.
남도한바퀴 겨울상품과 새바여행 이용 요금은 각각 1만1,900원과 3만6,100~2만300원이다. 새바여행은 KTX 편도운임과 남도한바퀴 이용요금을 모두 포함한 가격이다.
자세한 상품 안내와 예매는 남도한바퀴 누리집, 금호고속 남도한바퀴 콜센터(☎ 062-360-8502), 레츠코레일 여행상품코너 전라권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