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말
새해인사말
  • 영광21
  • 승인 2021.02.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개호 국회의원 

존경하는 담양·함평·영광·장성 지역민 여러분, 여러분의 국회의원 이개호입니다.
설명절을 맞아 지역주민과 향우님들에게 새해 인사 드립니다. 올 한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가족·친지들이 다같이 함께 하진 못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명절 되길 빕니다.
코로나19의 시련은 낮고 힘없는 서민들에게 더 혹독하게 다가왔습니다. 정부가 3차에 걸쳐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고 여러 대책을 세웠지만 아직은 부족할 것입니다.
 하루하루를 어렵게 벼텨내고 계신 소상공·자영업자 분들과 판로 걱정이 크신 농어민 여러분들, 여러분들이 쓰러지지 않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이익공유제와 같은 과감한 정책 마련과 재정 투입이 필요합니다.
정치권이 힘과 지혜를 모으고 저 또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이자 3선 국회의원으로서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담양·함평·영광·장성지역의 미래를 위해서도 더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합니다.
첫발을 내디딘 담양 국립정원문화원과 장성 국립심뇌혈관센터, 함평 축산과학원의 순탄한 시작과 영광 이모빌리티산업의 더 큰 도약으로 지역의 새로운 미래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아울러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우리 호남 중심의 정권재창출을 반드시 이뤄낼 것을 다짐합니다.
코로나 위기를 하루빨리 이겨내고 희망의 봄을 맞이하길 간절히 기원하면서 건강하고 따뜻한 설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준성 군수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그리고 늘 고향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향우 여러분! 영광군수 김준성입니다.
신축년 새해 여러분 모두의 바람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여전히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지만 마음의 거리는 더욱 가까이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소중한 일상이 하루빨리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친애하는 군민 여러분!
영광군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전과 성장을 통해 ‘군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영광’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해왔습니다. 
그 결과 2020 올해의 지방자치 CEO 수상, 지방 규제혁신 우수기관 국무총리표창 수상, 전라남도 인구정책 평가 및 농정종합평가 1위를 비롯하여 중앙과 도 단위 각종 평가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21년은 이러한 군정 성과를 바탕으로 더 살기 좋고 행복한 영광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할 중요한 한해입니다. 저와 영광군의 700여 공직자들은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통해 ‘군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영광’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나아갈 것입니다.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그리고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올해 영광군에서 개최되는 전남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어김없이 피어날 상사화처럼 모두의 웃음이 눈부시게 피어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은영 의장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향우 여러분! 영광군의회 최은영 의장입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알차게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제8대 영광군의회를 성원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영광군의회 8명 의원 모두는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모두가 행복한 영광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해, 영광군은 코로나19와 태풍을 동반한 유례없던 긴 장마로 지역 소상공인과 농민을 비롯해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우리 군민들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었습니다. 영광군을 이끌어가는 힘이 군민 여러분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한해였습니다. 
우리 군의회는 군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집행부와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군민 여러분이 코로나19로부터 벗어나 편안한 일상을 살아갈 수 있고 더 나은 삶을 기대할 수 있게 앞장서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코로나19가 아직 우리 주변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나와 내 가족, 내 이웃의 건강을 위해 군민 여러분의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과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부탁드리며 비록 몸은 떨어져 있더라도 마음으로 함께 하는 따뜻한 설명절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