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 영광21
  • 승인 2021.11.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가 있는 날 주간 4가지 공연 무료관람

영광군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21년 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프로그램으로 4가지 장르의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000여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22일 첫째날의 ‘이색악기 하모니’는 문화 불모지의 공연문화를 고취하고 있는 퓨전국악 대금과 이색악기 연주로 다양한 악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3일은 ‘우리 가곡을 담다’에서 특정 계층만이 공유하는 클래식 음악의 한계를 극복하며 우리 가곡의 진한 감동으로 소통한다. 
24일 셋째날은 ‘크로스오버 앙상블’로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 팝페라 등 다양한 색깔의 음악으로 지루함을 찾아 볼 수 없는 열정이 넘치는 무대를 전한다. 넷째날 25일에는 ‘놀자 콘서트’로 폭넓은 음악적 교류로 세계적으로 활동중인 락밴드의 공연으로 수능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의 장을 마련한다. 
영광예술의전당은 단계적 일상회복 지침을 준수하며 객석간 거리두기와 공연장 방역을 철저히 해 안전한 공연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누리집 영광예술의전당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