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2일 ~ 12월8일)
이주의 운세(12월2일 ~ 12월8일)
  • 영광21
  • 승인 2021.12.0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갚을 돈이 있다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고 빠른 시일내에 해결하는 게 후환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돈 문제는 미루면 미룰수록 껄끄러워지는 것이니 사정이 되는 한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5일

소띠
가족 중에 동생이 있다면 상처 받지 않고 올바른 인격을 형성할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기 바래요. 하지만 함부로 어떠한 것을 해주겠다고 약속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솔직한 태도가 좋겠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6일

호랑이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머리를 식힐 겸 다른 일을 해보는 것도 좋은 시기입니다. 자주 여행하는 사람에게는 이야깃거리가 풍부합니다. 기회가 온다면 시간을 갖고 여행을 떠나세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4일     ■ 사랑 - 7일

토끼띠
곧 지금껏 노력해온 일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 당신이 기대했던 것에는 미치지 못할 수도 있으나 충분한 대가를 얻은 것이니 만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미안한 마음과 곤란한 처지를 수습하기 힘든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8일    ■ 사랑 - 6일 

용띠
비록 당신의 마음에 차지 않는다 하더라도 내색하지 않는 진중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적과 질타는 지나치면 오히려 역효과만 부르는 것이니 가끔은 눈감아주고 부드럽게 사기를 북돋아주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뱀띠
모든 일이 마음 같을 수만은 없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역부족인 문제라면 깨끗하게 포기하고 다른 기회를 노려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미 당신의 손을 떠난 문제이니 미련을 가져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6일

말띠
길이 아닌 곳은 가지 마십시오. 자칫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로는 번거롭겠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안전수칙들을 일일이 지켜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양띠
평소에는 느끼고 있지 못했지만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면 정리돼 있지 않은 요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휴식을 갖는 것도 좋지만 아직은 해야 할 일들이 더 남아있다는 점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5일


원숭이띠
도움을 주는 상대가 무리한 요구를 하지만 지금 상황이 워낙 급하니 거절할 수가 없습니다. 늑대를 잡기 위해 호랑이를 끌어들인 형세이니 문제가 해결되더라도 새로운 고민을 짊어지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3일    ■ 사랑 - 8일

닭띠
이성과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서로가 한치 양보 없이 자신의 뜻만을 관철시키려는 태도를 보이고 있기에 일어나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초반에 해결하지 못할 경우 예상 외로 큰 문제로 번질 수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7일     ■ 사랑 - 4일 

개띠
한번 일을 맡겼으면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해도 일을 끝까지 마칠 때까지는 한결같은 믿음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비록 실패한다 할지라도 분명 당신에게 신뢰를 느끼고 무언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돼지띠
파트너의 미덥지 않은 일 처리 때문에 두번 세번 손이 가게 됩니다. 화가 나고 답답하지만 처음부터 다시 가르치는 것 이외에 뾰족한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피하지 말고 맞닥뜨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