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접객서비스로 이미지 제고
보건소, 전국체전 관련 숙박·위생업소 교육
2008-10-02 영광21
군 관계자는 “그동안 군이 역점 추진해 온 관광자원 개발의 가시적 성과와 함께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특히 영광스포티움 완공과 더불어 체육행사가 연달아 개최돼 많은 관광객과 선수 임원진이 지역에 머무르고 있어 이들에게 보다 친절하고 위생적인 접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숙박업소·모범음식점을 경영하는 영업인은 모든 손님과 선수, 임원진들에게 친절하고 위생적인 접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손님들에게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하며 접객업소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과 업소 이용을 거부하거나 부당요금을 받는 일이 없도록 교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