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건강보험 100% 활용하기
2008-10-16 영광21
영광함평지사는 올 4월 광주고객센터가 문을 열어 시행초기 일시에 인입되는 많은 전화량으로 상담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를 개선해 신속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담기법 등을 연구해 쉽고 빠르게 신뢰성 있는 업무처리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가입자가 편리하게 병·의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암 등 중증질환자에 대한 자기부담을 대폭 줄이는 등 자비(본인부담)를 줄이는 보장성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영광함평지사는 이밖에도 민원실 및 공단홈페이지를 단장해 쾌적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고 신속한 홈페이지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영광함평지사(☎ 352-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