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굴비 만화로 소비자 만난다
멀티미디어 타이틀 제작 디지털홍보 강화
2010-07-08 영광21
다양한 계층의 문화적 접근이 용이한 만화에 굴비의 유래와 비전을 담아 굴비를 영광의 문화아이콘으로 승화시킨다는 군의 전략이다.
군은 이번 사업에 신활력사업비 4,980만원을 투입해 25회, 150페이지 분량의 웹툰형식 만화책과 CD타이틀 각 1,000부를 제작한다.
사업자는 (사)한국지역문화콘텐츠개발원이 만화가는 학습만화 및 홍보만화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류승권씨로 정해졌다.
지난 6월25일 제작에 들어가 올해 10월22일쯤 결과물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군에서는 만화를 플래시와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디지털형태로 군 공식사이트와 주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및 블로그에 업로드해 디지털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