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우체국 고객의 날 행사

2012-10-13     영광21

영광우체국(국장 임창래)이 지난 9일 우정사업본부의 201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 공공서비스부문 1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기 위한 고객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영광우체국은 당일 우체국 이용고객에 대해 다과와 음료를 제공하고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사은 행사를 실시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영광우체국 전직원들은 고객만족서비스 실천 결의문을 다 함께 낭독·결의하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