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성면 지역주민 위한 종합행정서비스 교육

2022-03-03     영광21

법성면(면장 장철수)이 2월28일 장철수 면장을 포함한 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서비스 실천 및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담긴 친절서비스 실천으로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자 추진됐다. 
교육은 ▶ 전화응대 기본 3대 원칙 ▶ 전화 친절응대 3단계 행동요령 ▶ 전화응대 친절서비스 이행표준 등으로 진행됐으며 전화응대 표준 메뉴얼을 실습하며 마무리했다.
장철수 면장은 “친절한 종합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살기 좋은 법성면이 되도록 노력하길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