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다가서는 친절한 병원되겠다” 영광종합병원 서비스 개선 캠페인 실시 2006-02-16 영광21 영광종합병원(이사장 조용호)이 2006년 새로운 변화의 해를 다짐하며 병원의 서비스 감동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병원을 찾는 외래환자, 입원환자, 병원시설 이용, 치료과정 등을 이해하지 못해 오해를 하는 경우들이 많이 발생하는 것을 고려해 의사 간호사 직원들이 상호간의 이해를 도모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다. 특히 '자세히 설명하기 캠페인'은 병원을 찾는 지역주민과 입원환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