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행정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12일,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향상 강화 다짐
2006-09-14 영광21
영광군은 조직성과 향상 유도와 부서 간 건전한 혁신경쟁 유발로 혁신공감대 확산의 계기를 마련하고 전 공직자가 혁신활동에 솔선 참여해 ‘살맛나는 큰 영광건설’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의 행정서비스 향상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금까지 추진한 각 부서의 84개 혁신사례를 대상으로 1, 2차 심의를 거쳐 선정된 용역과제 심의사업에 대한 사후관리 방안 등 총 9건의 과제가 발표됐다.
이날 발표된 사례중 <역 브레인스토밍을 통한 납세자 중심의 편의시책 기능강화>가 최우수과제로 선정돼 군수표창과 포상금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