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체육센타 부지선정에 관한 체육인 입장
종합체육센타 부지선정에 관한 체육인 입장
  • 영광21
  • 승인 2003.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 21세기는 스포츠 마케팅 시대이다. 교통이 발달하고 문화수준이 향사되면서 군민의 건강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체육시설
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이다.그러나 영광군은 인접 타 군에 비해 체육시설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군과 의회는 현실을 직시하여 5,6호기 원전 사업비 중 일부인 150억원을 확보하여 부지 선정 및 실내체육관 건립을 추진하고자 함을 환영한다.우리 체육회에서는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체육관 부지 선정에 대하여 분열양상을 보이는 현실을 아쉽게 생각하며 지난 4월 초순에 영광군 체육회 임원 및 경기가맹단체장 5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그 결과 모든 체육시설을 현 공설운동장부지에 시행 31명, 분리 시행(체육시설 · 스포츠센타) 16명, 기권 4명, 불참 3명순으로 나타났기에 영광군과 의회는 체육회 의견과 영광군민의 의지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아주길 바란다.물론 어떤 일이든지 소수의 의견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소리없이 묵묵히 자기일을 충실히 하는 대다수 군민이 있다는 것을 알아 주시고 조속한 시일내에 운동장부지 및 실내체육관이 건립이 추진되길 촉구한다.

영광군체육회 육상협회 축구협회 테니스협회 정구협회 배구협회 탁구협회 씨름협회 궁도협회 태권도협회 볼링협회 배드민턴협회 유도협회 사격협회 복싱협회 수영협회 검도협회 사이클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