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 영광21
  • 승인 2008.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 100% 활용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영광함평지사가 사회봉사활동 및 사회적 공익을 위해 소외계층에 대한 배려 등에 더욱 노력하며 신속하고 질 좋은 전화상담 품질을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영광함평지사는 올 4월 광주고객센터가 문을 열어 시행초기 일시에 인입되는 많은 전화량으로 상담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를 개선해 신속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담기법 등을 연구해 쉽고 빠르게 신뢰성 있는 업무처리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가입자가 편리하게 병·의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암 등 중증질환자에 대한 자기부담을 대폭 줄이는 등 자비(본인부담)를 줄이는 보장성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영광함평지사는 이밖에도 민원실 및 공단홈페이지를 단장해 쾌적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고 신속한 홈페이지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영광함평지사(☎ 352-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