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과 기술력으로 21세기 선진 전문건설 지향
경험과 기술력으로 21세기 선진 전문건설 지향
  • 영광21
  • 승인 2004.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기업체 탐방 36 - 고려토건(주)
고품질 시공과 책임시공 위해 노력

영광읍 단주리에 위치한 고려토건 주식회사(대표 박래선)는 1996년 설립해 철근 및 철골 콘크리트공사업, 토목 건축 공사업, 주택건설업, 건축물 해체 공사업, 상하수도설비 공사업, 건축자재 임대 및 운송업 등의 공사를 맡아서 하는 건설회사다.

고려토건(주)은 건설 전문회사로써 진취적이고 발전적인 가치관 확립 속에 창립해 현재까지 고품질 시공과 책임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건설환경 변화에 부응하고 미래의 건설 수요에 대비해 보다 체계적이며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항상 조직을 정비하고 업무개선과 신기술개발 및 선진공법도입으로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처럼 모든 공사에서 철저한 공정관리로 공기단축, 원가절감, 품질시공을 위해 항상 연구하며 많은 경험과 기술력을 축적해 나가고 있다.

고려토건은 설립한 1996년 토공사업, 철근콘크리트공사업의 면허를 취득했고 1998년에는 상수도설비공사업 면허를 취득해 영광의 건설을 선도하며 건실하고 믿음직한 회사로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다.

전문기술자격을 가진 토목기사와 운전자격을 가진 기능사를 포함한 직원 7명은 한마음 한뜻으로 인화단결해 희망이 있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성실근면한 자세로 가치창출을 고민하며 책임완수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박래선 대표는 “다년간의 전문건설 노하우로 책임과 성실, 안전시공을 가장 큰 보람으로 삼고 있다”며 “항상 처음이라는 마음으로 책임을 중시하며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경영자세를 밝혔다.

고려토건은 현장에서 주인정신을 가지고 작은 자재, 소모품 하나부터 철저한 관리와 절약으로 원가를 절감하고 모든 업무 내 일을 처리하는 마음과 정성으로 시공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또 특별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더욱 키워 보다 경쟁력있고 꾸준히 발전할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하나로 뭉쳐 내실있고 안정된 전문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