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신뢰받는 상록플라자가 될것입니다” 인터뷰 / 김종훈 분점장
“고객에게 신뢰받는 상록플라자가 될것입니다” 인터뷰 / 김종훈 분점장
  • 영광21
  • 승인 2004.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지향적’‘사회지향적’‘주인의식’이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를 정성껏 모시겠다. 좋은상품, 초우량서비스, 고객제일주의를 기본으로 인근주민의 편의제공과 새로운 유통 시장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소비자의 충족되지 않은 욕구를 추구하고 이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수단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상록플라자의 핵심적인 경영철학이다. 지역전체의 복지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투명한 기업활동과 사회적 책임을 다해고객에게 신뢰를 받는 상록플라자가 될 것을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