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보다는 행동으로 지역주민께 다가서겠습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지역주민께 다가서겠습니다
  • 영광21
  • 승인 2004.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 4번 하기억
존경하고 사랑하는 홍농읍민 유권자 여러분!
살기좋은 홍농건설을 발전시키기 위해서 열린 우리당 내천으로 군의원에 입후보한 하기억입니다. 저는 평범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 오직 지역과 농촌을 살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친 환경 농업을 실천해온 흙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홍농지킴이는 지역민과 아픔을 같이 하겠습니다. 큰길을 걷겠습니다. 참신한 사람, 깨끗한 정치를 펼쳐 보고자 꾸준히 노력해 왔습니다. 그동안 누적된 지역민의 불만이 이번 선거에서는 새인물 선택을 통하여 그 결실을 맺을 수 있으리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사회단체에서 활동한 봉사정신과 추진력, 누구와도 대화할 수 있는 친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능력을 바탕으로 제가 살아온 삶처럼 지역민이 바라는 홍농건설을 위해 하기억은 읍민의 아픈 곳을, 알고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어려울 때 힘이 되는 따뜻한 가슴을 가진 깨끗한 지역청년일꾼이 친환경 농업 경영인으로서 이 한몸 바치겠습니다. 저를 선택해주시면 이런 일은 꼭 하고 싶습니다.

원전관광사업 추진과 원전 수거물유치와 협력사업비는 주민의 뜻에 따르겠습니다. 또 주민자치센타건립과 여성복지향상을 위하여 주민자치센터를 운영하고 노인정에 운동기구와 목욕탕, 주방기구시설, 노인공부방, 보조금 현실화를 이루겠으며 정부여당인 열린우리당 전남도당 농어촌 특별 부위원장으로서 농어민협의회를 구성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재교실 운영과 가마미 청소년휴양시설을 건립하여 여가시설활용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칠곡리에 보건진료 분소를 건립하여 노인분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태양초 특화사업 일환으로 지역에 하우스 철재를 농민에게 지원하여 전업농을 육성하고 천수답지역에 중형관정을 적극 지원하여 지역민에게 어려움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정부 여당인 열린 우리당 청년일꾼으로서 그리고 원전 유치위원회 운영위원으로 고통과 즐거움을 함께 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지역민에게 다가가는 하기억이 되겠습니다.

▶ 생년월일 : 1961년 4월27일(43세) ▶ 직업 : 농업경영인 ▶ 학력 : 홍농중학교 졸업 ▶ 경력 : 열린우리당 전남도당 농어촌특별부위원장(현), 영광군 농업경영인회 정책부회장, 홍농농협 이사, 홍농발전위원회감사(현), 홍농경영인회장, 원전수거물유치위원회 운영위원(현), 전국 새농민상 수상, 희망포도(농원)대표(현) ▶ 가족 : 배우자(유), 자녀(2남1녀) ▶ 종교 : 천주교 ▶ 가훈 : 꼭 필요한 사람이 되자 ▶ 생활신조 :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 한다 ▶ 취미 : 등산 ▶ 특기 : 운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