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가족과 함께·군민과 함께’하는 생활체육 지향
‘이웃과 함께·가족과 함께·군민과 함께’하는 생활체육 지향
  • 영광21
  • 승인 2004.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생활체육협의회 회장단 이·취임
영광군생활체육협의회가 김준성 신임회장 체제로 14일 공식출범했다. 생활체육협의회는 14일 제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 김준성 회장이 새로 취임했다. 동호인과 각 종목별 연합회장 및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4일 오후 6시30분 영광읍 영빈웨딩홀에서 생체협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10여년간의 회장직을 수행했던 박용구 전임회장은 “그동안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발벗고 헌신적으로 도와 준 모든 분들께 고맙게 생각한다”며 “전무했던 생활체육이 오늘에 이르게 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생활체육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 새로 취임한 김준성 회장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무거운 책임감에 걱정과 두려움이 앞서는게 솔직한 심정”이라며 “21세기 복지사회로 가는 문턱에서 생활체육을 통한 건강한 삶의 실현과 동호인을 위한 생활체육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피력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박용구 전회장과 서희곤 전사무국장, 김관용 전부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 영광지역내 학생체육선수 11명에게 체육특기생 장학금이 지급됐다. 한편 이날 열린 이·취임식은 기존 지역내에서 열린 각종 단체·모임의 여느 행사와 달리 외형적 요소를 줄이고 간소하게 열려 내·외부 인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과도한 외부홍보는 물론이고 책자발간, 광고 등 가급적 생활체육 관계자들 중심으로 행사진행을 추진한 것이다. 특히 이날 전달된 체육특기생 장학금도 이·취임식 소요경비중 불필요한 부분을 절약한 280여만원을 지급해 더욱 뜻깊었다.

<체육특기생 장학금 수혜자 명단> 서민영(영광고·태권도) 장미현(정보산업고·육상) 이민영(영여중·태권도) 김혜영(영여중·체조) 최선아(영여중·육상) 강귀원(백수중·탁구) 신민규(영광초등·축구) 신상수(영광초등·태권도) 박현희(영광초등·육상) 정드림(중앙초등·체조) 서종환(중앙초등·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