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관리 확실하게 책임집니다”
“봄철 피부관리 확실하게 책임집니다”
  • 박은정
  • 승인 2012.03.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미인
매섭기만 하던 겨울추위가 이제 모두 사라지고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추운 겨울을 보낸뒤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상태에서 봄철을 맞게 되면 피부에도 여러가지 문제가 나타나게 된다.

봄철 피부는 햇볕에 대한 감수성이 높아져 피부가 검어지고 화장 또한 잘 받지 않는다. 피지선의 작용이 순조롭지 않아 여드름이나 각질 등이 많이 생기기도 한다. 또 건조한 봄바람, 먼지, 꽃가루 등으로 피부가 예민해져 거칠어지는 것도 봄철 피부고민중 하나다.

이처럼 겨울동안 햇볕에 대한 저항력이 약해진 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시기인 봄철을 맞아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분주한 곳이 있다.

영광읍 신하리에 위치한 피부관리전문샵인 자연미인(원장 정아라)이 바로 그 곳.
모든 여성이라면 한번쯤 고민을 해봤을 피부 이곳 자연미인은 이런 여성들의 아름다운 피부만들기를 위해 지난 2009년 8월 오픈해 3년째 운영되고 있다.

자연미인은 스킨케어와 등과 전신맛사지, 맞춤형 체중관리 등이 가능하다.
특히 이곳은 봄맞이 할인행사로 노폐물제거에 도움이 되는 파라핀 전신관리와 부분관리를 비롯해 여름철 날씬한 몸매를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독소배출, 지방분해, 혈액순환 등을 돕는 다이어트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파라핀관리 다이어트 네오티마필링 가능
홈케어세트를 포함한 네오티마 필링도 5회 기준으로 현금가 대폭 할인되고 있다.
더불어 이곳 자연미인에서는 속눈썹연장과 반영구화장, 문신제거, 패션타투 등이 가능하다.

또 이곳 자연미인은 직장여성들을 위해 주말에도 사전예약하면 원하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정아라 원장은 “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고 크림을 바를 때는 유분이 많은 크림보다는 수분위주의 보습크림을 발라야 한다”며 “음식으로는 비타민A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도 피부건조와 거칠음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고 1주일에 1~2차례 정도 마사지를 하는 것도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점점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는 일상적인 예방책으로는 회복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다”며 “노화가 시작된 중년층은 물론 젊은 20대 여성들도 젊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피부관리법을 찾아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여 강조했다.

피부건강을 저해하는 요소들이 많은 봄이다.

깨끗하고, 맑고, 자신있는 피부를 갖기 원한다면 서둘러 자신의 피부를 스스로 점검해야 하고 피부관리는 무엇보다 부지런함이 최선이다. 하지만 각자의 일상 또는 직장생활 등으로 이를 실행하지 못한다면 어여쁜 아가씨 원장이 운영하는 이곳 자연미인을 찾아 상담을 한번 받아보아도 좋을 듯 싶다.



인터뷰 / 정아라 자연미인 원장

피부관리 몸매관리 책임!

백수에서 미용실을 오랫동안 운영하고 있는 어머니의 손재주를 닮았고 평소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아 공부를 시작해 피부관리샵을 오픈하게 됐다.
처음에는 어머니의 도움을 받으며 운영했지만 지금은 완전하게 독립해 사업을 이끌고 있다.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친절을 베풀며 한차원 높은 피부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보다 양질의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각종 세미나에 참석해 새로운 관리법 등을 배우고 평소에도 다양한 정보를 통한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평소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면 언제라도 성심을 다해 상담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

박은정 기자 ej0950@yg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