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품질! 품격있는 서비스! 고객 제일주의!
최고의 품질! 품격있는 서비스! 고객 제일주의!
  • 박은정
  • 승인 2012.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안 영광점
봄,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다.

봄이 전해주는 포근함은 겨울내내 꽁꽁 얼었던 모든 사물을 녹여주지만 세상을 사는 사람들은 녹록치 않은 삶속에 그 화창함을 제대로 만끽하기가 쉽지만은 않은 법.

그러나 시간은 봄의 향기속으로 점점 빠져들고 사람들의 마음과 옷은 밝은색으로 점점 가벼워지고 있다.

영광읍 신하리 버스터미널 부근에 위치한 인디안 영광점(대표 이재선). 이곳도 봄의 기운들이 역력히 깃들어 화사함이 넘치고 있었다.

인디안은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브랜드로써 개성과 사랑을 중시하고 모든 이들의 생활속에 함께 숨쉬는 패밀리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인디안은 전국 400여개의 매장을 두고 있으며 광주·전남에만도 44개의 매장을 두고 있다.

인디안 영광점은 남성정장과 캐주얼, 골프웨어, 여성복 전문 브랜드인 앤섬, 이웃도어 개념의 센터폴 등의 제품을 함께 취급하고 있어 남녀 고객층이 다양하다.

특히 40~60대 고객이 주를 이루는 이곳 인디안 영광점은 전국 어느 곳 매장에도 뒤지지 않는 규모와 제품을 구비하고 있어 방문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높이며 만족을 더하고 있다.

또 한번 구입한 모든 제품에 대한 교환이 전국 매장에서 자유로우며 구입했던 제품에 대한 하자보수와 수선, 재생 등이 언제나 가능하다.

각종 할인혜택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인디안 영광점은 회원으로 가입하면 신상품에 대한 30%의 할인혜택과 적립금 예치 등이 가능하며 생일 결혼기념일 등의 각종 기념일에 10%의 할인 혜택을 더 주는 멤버쉽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또 2년 연속 연간 10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멤버쉽카드를 발급해 더 폭넓은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이재선 대표는 “인디안은 실용주의를 중시하는 남성 캐주얼로 다양한 스타일과 멋을 지니고 있으며 인디안 리더스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정장으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표현하며 감각적이고 소프트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다”며 “특히 원단의 우수성과 각종 할인혜택은 타 브랜드가 따라올 수 없는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현재 봄 신상품에 대해 30%의 할인이 가능한 인디안 영광점은 오는 4월8일까지 티셔츠, 바지, 남방, 니트류, 베스트, 원피스 등을 구입하면 자켓, 점퍼, 가죽, 트랜치코트 등을 40%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목포 순천에 다른 브랜드 매장을 가지고 있는 이 대표를 비롯한 백화점 등에서 근무했던 경험이 있는 베테랑 여직원 2명이 매장을 이끌고 있는 인디안 영광점은 품격있는 친절과 서비스로 지역주민들을 만나고 있어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고급양말, 스카프 등의 사은품을 전달하고 있어 고객에 대한 정성이 돋보이고 있다.

봄은 결혼식도 많고 꽃구경 등의 나들이가 많은 계절이다. 이런 특별한 날 갖춰야 할 복장이 필요하다면 이곳 인디안 영광점을 방문해 보면 어떨런지….


인터뷰 / 이재선 인디안 영광점 대표

“이익추구 보다는 나누는 환원 지향”

타 지역에서 오랫동안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다 지난해 가을 찾은 영광은 굴비, 모싯잎송편 등 각종 특산품이 풍성한 고장으로 인정이 넘치는 곳이라는 것을 느꼈다.

고객들도 도시 고객들과 달리 작은 서비스에도 감동을 받는 순수함이 있어 더욱 잘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앞서기도 한다.

전국 인디안 매장은 백화점을 포함해 모든 제품과 가격이 동일하다.

굳이 멀리 광주 등의 대도시를 나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만족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단체복 주문시에는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변함없이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보다 품격있는 서비스를 전달할 것을 약속한다.

박은정 기자 ej0950@yg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