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농업인과 소통하자”
농어촌공사 “농업인과 소통하자”
  • 영광21
  • 승인 2014.04.10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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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전직원 대상 전화 친절 교육

한국농어촌공사영광지사(지사장 최광선)가 8일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교보생명보험 고객만족 컨설턴트 김유순 강사를 초청해 전화 친절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상대방과의 소통방법, 비즈니스 매너, 고객접점에서의 불만고객 응대 등에 대해 심층적으로 실시했다.

공사 관계자는 “업무수행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공사가 지향하고 있는 100%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다시 한번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최광선 지사장은 “우리 직원 모두가 평소 친절을 생활화해 농업인들과 소통하고 사전에 애로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예단 조치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