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6월12~18일)
이주의 운세(6월12~18일)
  • 영광21
  • 승인 2014.06.1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근래에 다툰 일이 있다면 먼저 사과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감정싸움이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진솔한 태도로 용서를 구하고 또 받아들이는 것이 여러모로 당신을 위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7일

소띠
일에 대한 과욕이 당신을 망치게 됩니다. 낭중지추라 했으니 애써 당신이 무리하지 않아도 충분한 준비를 갖추고 있다면 곧 두각을 나타내게 될 것입니다. 조급한 마음에 당신의 소중한 자산인 건강을 잃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점입니다. 특별히 안 좋은 부위가 없어 보이더라도 한번쯤 정기점진 등을 받으면 현재의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음은 물론 예방하는 데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5일 ■ 사랑 - 17일

토끼띠
일을 추진함에 있어 중요한 것이 바로 끈기입니다. 인내심을 갖고 견디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당신은 영원히 작은 성공에만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 처음과 같은 열정이 샘솟을 수는 없지만 스스로 구호라도 외치며 힘을 내보세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4일

용띠
길이 아닌 곳은 가지 마십시오. 자칫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로는 번거롭겠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안전수칙들을 일일이 지켜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뱀띠
상대방은 당신에게 전혀 마음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깨끗하게 포기하는 것이 좋으나 그럴 수 없다면 적어도 당신의 마음을 노출시킴으로써 상대방으로 하여금 경계심을 갖게 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5일

말띠
당신의 일도 그리 평탄하지 않은데 자꾸만 주위로부터 도움을 요청받게 됩니다. 근근히 이어나가는 당신의 일이 헝클어질 수 있으나 거절하기 힘든 사람의 부탁이니 근심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7일

양띠
배우자와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서로가 한치 양보없이 자신의 뜻만을 관철시키려는 태도를 보이고 있기에 일어나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초반에 해결치 못할 경우 예상 외로 큰 문제로 번질 수 있습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4일

원숭이띠
한번 일을 맡겼으면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해도 일을 끝까지 마칠 때 까지는 한결같은 믿음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비록 실패한다 할지라도 분명 당신의 신뢰를 느끼고 무언가를 배우게 될테니까요.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8일 ■ 사랑 - 13일

닭띠
아직 당신에게는 배울 것이 많습니다. 불만을 털어놓고 당신의 생각이 받아들여지지 않았음을 한탄하기 이전에 과연 시스템을 모두 이해했는가를 겸허히 되새겨 봐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6일

개띠
자식의 교육, 양육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이 기대한 것과 아이들의 행동, 태도는 많이 다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할 것이며 그들의 뜻을 가능하면 존중해 줄 수 있도록 하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8일

돼지띠
한가지가 좋으면 한가지가 좋지 않다는 옛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자신의 뜻대로 되는 일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는 일도 얼마든지 생길 수 있으니까요. 편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