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군민화합과 발전 기원하는 ‘신년인사회’ 열려
새해 군민화합과 발전 기원하는 ‘신년인사회’ 열려
  • 영광21
  • 승인 2003.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여명 참석자 돌아가며 신년인사말 전해
계미년 새해를 맞아 군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인사회’가 지난 3일 오전 11시 군청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평화통일자문회의영광군협의회와 제2의건국운동추진위원회의 주최로 열린 이날 자리에는 영광군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 강종만․정기호 도의원, 강필구 군의장과 각읍면 군의원,김봉열 군수와 읍면장 및 군청 실과소장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준근 민주평통 군협의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다사다난했던 2002년이 저물고 희망찬 계미년 새해가 밝았다”며 “새해에는 영광군을 위해 화합과 단결을 다져가자”고 힘줘 말했다.이어 김봉열 군수는 ‘새로운 도약으로 웅비하는 2003년’이란 주제로 영광군 새해설계에 밝히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전군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아가자”고 강조했다.
또한 이어진 신년인사에서 강필구 군의장은 계미년에도 의회에 대한 성원과 채찍질을 바란다고 했으며 정기호․강종만 도의원들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이후 김대식 영광경찰서장, 김현주 영광교육장, 신종범 농협군지부지회장 각읍면 군의원,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등 참석자들이 2003년 영광발전을 위한 소망과 바램을 전하며 인사말을 전했다.
신년인사회 이후 군청 구내 식당에서 가진 오찬에서는 이준근 민주평통협의회장의 제의로 축배가 겹들어졌으며 서로 환담과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