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는 청년! 건설하는 백수청년회!”
“하나되는 청년! 건설하는 백수청년회!”
  • 영광21
  • 승인 2005.0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랍 29일 백수청년회장단 이·취임…신임회장 신후송씨 취임
백수읍청년회 창립 제30주년 기념식과 제22·23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해 12월29일 오후 5시 백수초등학교 구수관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은 신임회장으로 신후송씨가 취임하고 박덕인 전임회장이 이임했다.

백수읍 각급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영광군 각급 기관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성황리에 열렸다. 박덕인 이임회장은 이날 “지난해 취임하는 자리에서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말이 아닌 행동으로 봉사하는 청년회’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출발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막상 이 자리에 서니 역대 선배들이 쌓아올린 자랑스런 전통에 혹 누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며 “지난 여름 제초작업 등 회원들의 땀흘리던 얼굴을 생각하면 회원들이 자랑스럽다” 고 회고했다.

이임사에 이어 신임회장단은 박덕인 이임회장단에게 공로패를 증정했고 그동안 청년회 활동에 모범적인 활동을 전개해 온 회원들에게 각종 상을 수여했다. 또 이날 새로 취임한 신후송 회장은 “2004년 고생한 회장단과 회원, 전역하는 신광근 전회장께 감사드린다”며 “전통을 이어받아 더욱 발전된 백수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05년 회장단 및 감사는 상임부회장 김성호 내무부회장 김효상 감사 탁재학 대균상 사무국장 박상구씨가 각각 맡게 됐다.

“청년이 하나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취임사 - 신후송
회장백수청년회가 발전하고 존속할 수 있었던 것은 역대 선배들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후배들은 역대 선배들의 전통을 이어받아 더욱 발전된 백수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부족한 저를 중심으로 백수읍의 번영과 청년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2005년도는 모든 회원들이 단결해 ‘하나되는 청년회! 창조하고 건설하는 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 작은 힘을 모으는 것, 그것이 봉사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이지만 작은 힘을 하나로 모으면 해낼 수 있다고 믿는다. 우리 하나가 돼 보자. 그리고 전진해 나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