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청산 정기받아 면민과 함께 하는 청년회” 다짐
“태청산 정기받아 면민과 함께 하는 청년회” 다짐
  • 영광21
  • 승인 2005.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대마면청년회 회장단 감사 이·취임…신임회장 김병수씨
대마면청년회가 제22·23대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지난 15일 대마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신완성 사무국장의 개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이낙연 국회의원과 정기호 도의원을 비롯해 신춘하 군의원, 이종록 면장 등 15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신극진 상임부회장의 경과보고와 시상, 청년회기전수, 2005년 임원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임한 조성기 회장은 “폐자원 수거운동 일환으로 추진한 고철모으기와 어버이날 효도잔치 한마당 행사 등을 성대하게 개최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준 청년회원과 선·후배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회고했다.

김병수 취임회장은 “기관·사회단체와 함께 한 여러 사업들을 올해도 이어 추진해 깨끗한 대마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면민 화합의 장을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며 “지역현안 문제에 적극으로 대처하고 앞장서 주민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청년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2005년 대마청년회를 이끌 임원진은 ▶ 감사 박대림 김백남 ▶ 상임부회장 신극진 ▶ 내무부회장 박래군 ▶ 외무부회장 이춘길 ▶ 사무국장 신완성 ▶ 재무국장 정귀형 ▶ 조직국장 김종만 ▶ 체육국장 권영춘 ▶ 홍보부장 이영희 ▶ 대외협력부장 이근채씨 등이 맡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