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31일~1월6일)
이주의 운세(12월31일~1월6일)
  • 영광21
  • 승인 2015.12.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격무로 지쳐있다면 잠시 짬을 내 여가를 즐기시는 게 오히려 이익인 시기입니다. 피로한 몸은 오히려 능률을 끌어올리지 못하니 자신에게 핑계를 대는 것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쉬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동쪽 ■ 금전 - 31일 ■ 사랑 - 4일

소띠
외출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치 않은 곳에 계속해서 소비를 하게 되니 조금씩 쌓인 지출이 종내는 묵직한 부담이 돼 가계를 짓누를 것입니다. 유혹을 이겨내는 것은 보지 않는 것이 제일이니 자숙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2일

호랑이
당신의 형제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됩니다. 당신이 우애로서 대한 것을 부당하게 보답 받고 나니 섭섭한 마음을 금할 수 없으나 딱히 하소연할 곳이 없어 더 답답할 따름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2일

토끼띠
오랫동안 가족과의 시간을 갖지 못했다면 모처럼 같이 외식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확인하는 것은 당신에게 적지 않은 힘이 돼 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일 ■ 사랑 - 5일

용띠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별 생각없이 던진 말은 다른 사람의 기분을 크게 상하게 할 염려가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아예 말을 아끼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6일

뱀띠
배우자의 부정을 의심하게 될 수 있으나 근거 없는 걱정이니 내색하지 마시고 덮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괜한 의심을 하다가 당신의 불신을 들키게 돼버리니 깊은 상처를 주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2일

말띠
가장으로서의 당신의 지위는 힘이 있다기 보다는 딱하고 위태롭습니다. 당신의 역할은 늘 당연한 것일 뿐이요, 조금 삐그덕 거리면 대번에 섭섭해 하니 가끔은 모든 것을 내팽개치고 싶어질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일 ■ 사랑 - 4일

양띠
심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일이 터질 확률이 있습니다. 이것을 너무 비관적으로 받아들이거나 좌절하기에는 이르다는 생각을 갖고 그저 살아가는 중에 생길 수 있는 과정으로 받아들이십시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5일 ■ 사랑 - 3일

원숭이띠
후배에게서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들의 젊은 패기는 당신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당신의 경력과 노련함만큼이나 중요한 능력을 지녔으니 후배의 도움일지라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1일

닭띠
배우자와의 관계가 좋지 않다면 얼굴을 맞대고 해결을 보려는 것보다 서로 떨어져 상대의 의미에 대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대가 없을 때 그 진실한 가치를 깨닫는다는 것은 흔한 만큼 검증된 말인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일 ■ 사랑 - 31일

개띠
반복되는 삶의 형태에 변화를 줘 보시기 바랍니다. 스스로가 자신의 생활에 질린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다못해 집앞 공원을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돼지띠
동창회나 기타 계 등의 모임에서 중임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대개의 감투가 그렇듯 들어오는 것은 없지만 신경 쓰고 해야 할 일은 많으니 봉사하는 기분으로 임하지 않는다면 그리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2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