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13 ~ 19일)
이주의 운세(10월13 ~ 19일)
  • 영광21
  • 승인 2016.10.1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당신의 승진에 있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신변에 분명 경사로운 일이 생기게 되나 섣불리 감정을 드러내 주변사람의 시기를 사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5일

소띠
자신의 생활을 크게 바꿀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은 곧 긍정적인 요소일 가능성이 많으니 무조건 거부하기 보다는 잘 들여다보고 적합하다 싶은 것이면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9일

호랑이띠
주위 사람들의 의견과 태도에 따라 자신의 모습도 이리저리 흔들리는 모습입니다. 주관과 자신감을 갖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흔들리기 보다는 자신이 분위기를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7일

토끼띠
하는 일이 완숙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방심할 만한 상황은 아니므로 계속 예전과 같은 노력을 견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속도가 중요하게 여겨지는 시점은 아닙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5일

용띠
조금 더 자신을 채찍질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진득하지 못하고 쉽게 지루해 하며 쉽게 피로해하는 스스로를 다그치세요. 힘껏 공부할 수 있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으니 지금을 놓치면 뒤에는 배로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9일 ■ 사랑 - 14일

뱀띠
주변의 성공이 곧 당신의 성공인 것은 아닙니다. 타인의 성공담에 자극받게 되지만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보다 훨씬 많이 실패했고, 훨씬 운이 좋았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8일

말띠
큰 돈이 아닐지라도 하찮게 여기고 그냥 넘기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신용은 나이와 상관없이 쌓이는 것이니 상대방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싶다면 작은 돈이라 해도 확실히 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5일

양띠
더 빨리, 더 많이라는 구호는 이따금 사람을 소모적으로 만듭니다. 당신에게 적당한 양을 적당한 속도로 해나가는 것이야말로 당신을 피로와 힘든 일에서 구출해 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6일 ■ 사랑 - 19일

원숭이띠
자식, 손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보여 주기 바랍니다. 그들이 먼저 관심을 갖고 다가오는 것이 도리이겠지만 바쁜 생활 속에서 자신들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도 알아 두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14일

닭띠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금전적인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그저 대담하게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나가는 돈을 너무 아까워하기 보다는 그 이상을 벌어서 보충하겠다는 생각이 더 좋을 것이지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15일

개띠
막상 당신이 어려움에 처하니 스스로 어려울 때는 쉽게도 손을 벌리던 이들이 모두 저 멀리 비켜나 있습니다. 인간적인 배신감을 느끼게 되니 이중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됩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9일

돼지띠
사업을 확장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시기와 운이 당신을 따라주니 실은 적고 득은 큽니다. 실패할 운이 그리 크지 않으니 용기를 내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7일 ■ 사랑 -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