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0월20일 ~ 26일)
이주의 운세(10월20일 ~ 26일)
  • 영광21
  • 승인 2016.10.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간만에 틈이 생겼다면 가족 모두와 함께 외식이라도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그동안 바빠서 서로 나누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해와 도움을 구하고 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3일

말띠
사소한 잘못에 분노하거나 섭섭해 하기에는 오랜 기간을 살아온 사람입니다.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아야 하거늘 작은 바람에 몸을 떨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마음을 힘들게 하는 일이 있을지라도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1일

호랑이띠
결혼을 고려하고 있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을 하고 시간적 여유를 가져보기 바랍니다. 상대방의 내면적인 면에 더 신경을 쓰면서 진실된 사랑을 나누고 있는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4일 ■ 사랑 - 22일

토끼띠
너무 먼 미래의 걱정을 미리 끌어당겨 하는 것은 성숙하다기보다는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어른의 걱정이 아니라 청년의 당당한 패기일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3일

용띠
이리저리 동분서주하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삐 일했는데 막상 시간이 지나고 뒤돌아보면 아무것도 이루놓은 것이 없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그 수고가 어디로 증발했는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0일

뱀띠
사회생활이나 학업을 진행해 나가는 것에 있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능력 이상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접하게 될 수도 있겠지요. 아직 포기하기는 이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1일

소띠
주변에서 자꾸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해오나 정작 도움을 주고 싶어도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당신이 해명해도 변명으로만 받아들이니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26일

양띠
주변에서 부탁 받은 일 때문에 안 그래도 바쁜 당신을 더욱 정신없이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리 급하지 않은 일이라면 상대방 스스로 해결하도록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4일

원숭이띠
눈 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트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23일

닭띠
주위의 평판에 얽매여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스스로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원하는 것을 억지로 수행하는 것이 대부분이니 수고로운 일을 하고도 개운한 보람을 느낄 수 없는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24일

개띠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면 넘치는 기운을 잘 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자칫 너무 빠른 출발은 당신의 체력을 소모시켜 앗아갈 것입니다. 모처럼만에 찾아온 기회이니 신중하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4일 ■ 사랑 - 25일

돼지띠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마세요. 특히 친구들 앞에서 호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젠가는 그들도 보답하려 할 것입니다. 또 인심을 얻게 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을 것이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