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11월3일 ~ 9일)
오늘의 운세(11월3일 ~ 9일)
  • 영광21
  • 승인 2016.11.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일에 대한 과욕이 오히려 당신을 망치게 됩니다. 낭중지추라 했으니 애써 당신이 무리하지 않아도 충분한 준비를 갖추고 있다면 곧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조급한 마음에 소중한 자산인 건강을 잃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소띠
모든 일이 마음 같을 수만은 없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역부족인 문제라면 깨끗하게 포기하고 다른 기회를 노려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미 당신의 손을 떠난 문제이니 미련을 가져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9일

호랑이띠
길이 아닌 곳은 가지 마세요. 자칫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로는 번거롭겠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안전수칙들을 일일이 지켜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

토끼띠
평소에는 느끼고 있지 못했지만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면 정리돼 있지 않은 요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휴식을 갖는 것도 좋지만 아직은 해야 할 일들이 더 남아있다는 점을 알고 있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3일

용띠
옳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있어서는 자신의 생각을 굽히면 안 좋을 것입니다. 또 한번 내뱉은 말에 있어서는 꼭 책임을 질 수 있도록 하고 흔들리는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5일 ■ 사랑 - 7일

뱀띠
당신의 일도 그리 평탄하지 않은데 자꾸만 주위로부터 도움을 요청받게 됩니다. 근근이 이어나가는 당신의 일이 헝클어질 수 있으나 거절하기 힘든 사람의 부탁이니 근심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8일

말띠
아무리 궁리해도 뾰족한 수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오히려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말고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이 편안한 가운데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으니까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5일

양띠
아랫사람의 미덥지 않은 일처리 때문에 두번 세번 손이 가게 됩니다. 화가 나고 답답하지만 처음부터 다시 가르치는 것 이외에 뾰족한 방법이 없네요. 어렵다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 망하는 지름길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6일 ■ 사랑 - 4일

원숭이띠
아직 당신에게는 배울 것이 많습니다. 불만을 털어놓고 당신의 생각이 받아들여지지 않았음을 한탄하기 이전에 과연 시스템을 모두 이해했는가를 겸허히 반추해봐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6일

닭띠
오랜만에 옛 친구들과 한 자리에 모일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제는 일부러 자리를 내지 않으면 만나기 힘드니만큼 몇번 없는 기회를 바쁨을 핑계로 흘려버리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3일

개띠
받아서 떳떳하지 못한 돈은 거절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당장의 이익을 도모해 거절하지 않았다간 두고두고 당신의 발목을 잡아챌지 모릅니다. 관례라는 핑계를 대지 말고 거절할 것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6일 ■ 사랑 - 9일

돼지띠
적극적인 활동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물론 걱정이 안되는 건 아니겠지만 다 잘 될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임하도록 하세요. 무모해 보이는 저돌적인 돌진이 오히려 신중히 이것저것 계산하는 것보다 훨씬 도움이 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4일 ■ 사랑 -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