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10일~16일)
이주의 운세(11월10일~16일)
  • 영광21
  • 승인 2016.11.1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무엇보다 낙담하지 않는 굳센 의지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상황이 매우 위태로우니 당신이 용기를 잃는 순간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릴 것입니다. 친구를 통해 이성을 소개받는게 좋겠네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6일

소띠
큰 성공을 위해 당장의 수고를 아끼지는 말아야 합니다. 새로운 일이 시작돼 손이 가는 일이 많아지나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자신의 위치에 대한 불만을 갖기 쉽습니다. 아직 승진할 여지는 더 있는 것 같은데 언제 그 시기가 도래할지 막막하군요. 이러한 불안감 때문에 업무를 불성실하게 처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3일 ■ 사랑 - 16일

토끼띠
사회생활을 하느라 바쁘겠지만 기념일이라면 부모님에게 최소한의 성의 표시라도 하시기 바랍니다. 형식적인 것으로 생각하기 마련이지만 그러한 작은 정성과 관심에 진심으로 고마워 하실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14일

용띠
하는 일에 있어 당신은 정당한 불만을 얘기한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저 잔소리라고 생각할 뿐입니다. 좀 더 말을 아끼지 않는다면 점점 더 권위를 잃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뱀띠
여기저기 벌려놓은 일을 수습하지 못해 정신없이 바쁜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일은 많고 몸은 하나이니 후회가 물밀듯 밀려올 것입니다. 아무리 호의를 가지고 한 일이라도 무턱대고 약속을 하면 안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3일

말띠
혀가 얼마나 화를 부를 수 있는지 알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부주의한 말 한마디로 모든 인망과 신뢰를 잃을 수 있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아무쪼록 처신에 주의해야 합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3일

양띠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어야 하겠습니다. 여러 가지로 심란한 상황이고 뜻한 바를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로 지낼 수도 있으나 우선은 긍정적인 태도를 잃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5일 ■ 사랑 - 12일

원숭이띠
형제들과의 불화에 휩싸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자신의 뜻을 굽히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게 스스로의 의견만을 고집하다가는 언성만 높아질 뿐이니 적당히 양보할 줄 아는 성숙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1일

닭띠
사람들이 많이 들이닥쳐 갑자기 바빠질 수도 있으나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그리 바쁘지 않은 시기이나 긴장을 늦추지 말고 갑작스러운 일의 홍수에 대비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5일 ■ 사랑 - 11일

개띠
분수에 맞게 행동해야만 하는 시기입니다. 남들 앞에 너무 나서거나 분에 넘치는 욕심을 부리면 그 끝이 좋지 않습니다. 격과 분수에 맞게 행동한다면 무난하게 별 다른 문제없이 보내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8일

돼지띠
의욕 상실에 빠지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하려고 하는 일이 있더라도 체력적인 한계가 먼저 자신을 구속하니 쉽사리 임할 수 없는 것이지요.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수준의 일만 해보기 바랍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