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17일 ~ 23일)
이주의 운세(11월17일 ~ 23일)
  • 영광21
  • 승인 2016.11.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도와줄 때는 그렇게 달게 당신을 맞이하던 사람들이 정작 당신이 도움이 필요하게 되자 너무도 매정하게 돌아서 버립니다. 섭섭함보다 분노가 앞서나 어찌할 수 없어 더욱 답답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19일

소띠
신뢰와 믿음이라는 것을 멀리해야 할 시기입니다. 작은 것이라도 시작과 끝을 확실히 해 놓는 것이 필요합니다. 한편 자신은 타인에게 믿음직스런 모습을 보일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은 잊지 말아야 하겠지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17일

호랑이띠
금연이나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면 더 이상 자신에게 핑계를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여기까지만 하는 생각이 아니라 지금부터라는 자세로 임하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건강은 꼭 그만큼씩 멀어질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9일 ■ 사랑 - 21일

토끼띠
새로운 사업 파트너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것은 자신의 태도가 개방적이고 사람을 겉으로 판단하지 않을 때 이뤄질 것이므로 별다른 특징이 없어 보이는 사람에게도 친절한 태도를 보이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1일 ■ 사랑 - 23일

용띠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변명은 당신에 대한 믿음을 모두 거둬 갈 것입니다. 사소한 약속일지라도 충실하게 지켜주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당신의 가장 소중한 자산 중 하나를 잃어버릴지도 모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2일

뱀띠
당신의 배우자가 이유 없이 당신에게 짜증을 낼 것입니다. 구체적인 불만이 있다기보다는 단순한 기분 탓이니 여유롭게 넘기는 것이 여러모로 불화를 빨리 일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21일

말띠
부모님에게 정성을 다하고 자주 찾아뵙기를 권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건강검진 등을 받아 보시게 하는 것도 좋을 것이지요. 좋지 않은 일이 생겨도 자신의 일하는 페이스를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양띠
식사에 있어서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기 바랍니다. 특히 바쁜 생활속에서 제대로 챙겨먹지 못한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겠지요. 생각보다 위험한 상황이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8일 ■ 사랑 - 23일

원숭이띠
아무리 호사라 해도 너무 자주 겹치게 되면 지치고 피로하니 겹경사가 당신에겐 피로하기만 합니다. 이리저리 불려 다니게 되는 시기이니 힘들더라도 내색을 하지 못합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2일 ■ 사랑 - 17일

닭띠
혼자 해내기 벅찬 문제가 있다면 자녀들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아예 일임해 버리는 것도 좋습니다. 일이 해결되는 것을 보면 왜 그리 오랫동안 혼자서 고민했는지 후회하시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0일

개띠
새로운 기획이나 일에 도전해 보세요. 많은 난관을 만날 수도 있고 지칠 수도 있겠지만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하다 보면 오래지 않아 괜찮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9일 ■ 사랑 - 22일

돼지띠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해야 할 일은 끝도 없으나 의욕에 앞서 무리하다 보면 체력을 상실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에 앞서 자신의 능력과 한계를 확실히 알고 행동한다면 더욱 좋을 것이지요.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