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의 열정 담긴 최상급 고기만 도·소매
청년의 열정 담긴 최상급 고기만 도·소매
  • 영광21
  • 승인 2016.11.2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72 - 동일축산 <영광읍>

엄마의 손맛이 가득담긴 맛깔스러운 밥상에 매콤달콤 맛있는 고기반찬 하나면 진수성찬이 따로 없다.
한돈과 한우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아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장 신선한 상태로 최상급의 고기를 구입할 수 있는 <동일축산>(대표 신명관)이 지난해 12월 영광읍 녹사리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신명관 대표는 “친구 아버지께 5년 정도 일을 배우며 꿈을 키웠습니다”라며 “고향사람들에게 좋은 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정육점을 오픈했습니다”라고 말한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주로 판매하고 있는 <동일축산>은 광주와 나주도축장에서 구입한 1등급 이상의 고기를 신 대표가 직접 뼈를 발라내고 손질해 판매하고 있다.
신 대표는 “저희는 100% 국내산 한돈과 한우만 판매하고 있고 가장 좋은 품질의 고기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맛은 보장합니다”라고 얘기한다.
<동일축산>은 구이용, 국거리용 등 각각 요리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용도로 판매하고 있다.
돼지고기는 등뼈부터 삼겹살, 목살, 벌집삼겹살 등 소고기는 안심, 등심, 부채살, 살치살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또 선물용으로 사랑받고 있는 우족세트, 한돈·한우세트 등 신 대표가 직접 만들어 알차게 구성한 선물용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신 대표는 젊은 청년사업가답게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판매방법을 고민하고 연구해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도 또한 높다.

주로 고기를 구입하는 주부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고민을 한 신 대표는 삼겹살이나 목살 등 구이용 고기를 구입하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상추 등 채소도 함께 판매하고 파채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 직접 매장에 나오기 어려운 어르신들이나 주부고객들을 위해 3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전화 한통이면 직접 집앞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신 대표는 “맛있는 고기를 조금이라도 더 편하고 맛있게 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며 “다양한 양념도 함께 판매하고 있고 직접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는 찌개거리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동일축산>은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구이용이나 볶음용 등 필요한 양만큼 구입할 수 있고 신 대표의 넉넉한 인심덕에 단골고객들도 많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각 부위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동일축산>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신 대표는 “직접 손질을 해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소매가격보다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라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항상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젊은 나이에 정육점을 운영하는데 있어 어려움도 많았지만 신 대표의 열정 덕분에 <동일축산>을 찾는 고객들은 항상 만족을 얻고 돌아간다.
신명관 대표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고기를 가장 신선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얘기한다.
은혜정 기자 ehj5033@yg21.co.kr

 

<동일축산> 대표 신명관

“신선한 고기 구입하세요”
저희 <동일축산>은 1등급 이상의 최상급 고기를 직접 손질하고 가공해 판매하는 도·소매 전문 정육점입니다.
삼겹살, 목살, 안심, 등심 등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판매하고 있고 구이용 고기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파채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매장에서 상추 등 채소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간편하게 구입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명절선물, 이바지 등 다양한 선물세트도 알차게 구성해 판매하고 있고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전화 한통이면 집앞까지 배달도 가능합니다.
▶ 위치 : 영광읍 옥당로 98
(국제아파트 맞은편)
▶ 전화 : ☎ 352-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