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1월24일 ~ 30일)
이주의 운세(11월24일 ~ 30일)
  • 영광21
  • 승인 2016.11.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당신의 이웃과 얼굴을 붉힐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될 수 있으니 이웃에게 피해를 주는 습관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동네의 구경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 자존심을 지키고 싶다면 미리 주의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6일 ■ 사랑 - 29일

소띠
오랫동안 가족과의 시간을 갖지 못했다면 모처럼 같이 외식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확인하는 것은 당신에게 적지 않은 힘이 돼줄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4일

호랑이띠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볼만한 시기입니다. 직장에 있어서도 그렇고 연애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지요. 괜한 두려움으로 인해 시작조차 못해보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하세요.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토끼띠
여행이나 모임 등이 있다면 빠지지 않고 참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위 사람들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증진시켜 줄 것이며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지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

용띠
가장으로서의 당신의 지위는 힘이 있다기 보단 딱하고 위태롭습니다. 당신의 역할은 늘 당연한 것일 뿐이요, 조금 삐그덕 거리면 대번에 섭섭해 하니 가끔은 모든 것을 내팽개치고 싶어질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30일 ■ 사랑 - 26일

뱀띠
당신에게 먼저 화해를 청하지 않는다 해도 너무 섭섭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먼저 다가가는 것은 어려운 일일 테니까요. 가끔은 연장자인 당신이 먼저 손을 내미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말띠
후배에게서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들의 젊은 패기는 당신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당신의 경력과 노련함만큼이나 중요한 능력을 지녔으니 어린자의 도움일지라도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27일

양띠
미혼남녀라면 운명의 상대를 찾기에 알맞은 시기입니다. 첫인상이 좋은 사람을 만난다면 크게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여러모로 인연의 끈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 25일

원숭이띠
반복되는 삶의 형태에 변화를 줘 보기 바랍니다. 스스로가 자신의 생활에 질린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다못해 집앞 공원을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8일

닭띠
동창회나 기타 계 등의 모임에서 중임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대개의 감투가 그렇듯 들어오는 것은 없지만 신경 쓰고 해야 할 일은 많으니 봉사하는 기분으로 임하지 않는다면 그리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9일

개띠
현 시점에서 손해가 다소 있을지라도 빨리 정리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것을 보존하는 방법입니다. 곧 만회하겠지라는 안이한 생각은 점점 더 당신을 수렁으로 빠트릴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9일 ■ 사랑 - 25일

돼지띠
최근에 새로이 일을 시작했다면 심한 텃세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묵묵히 일만 한다고 해결되지는 않으니 수고스럽더라도 한명 한명과 대화를 나눠 보며 가까워지려 하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