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8일 ~ 14일)
이주의 운세(12월8일 ~ 14일)
  • 영광21
  • 승인 2016.12.0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무엇 하나를 이루려다 보니 다른 것에는 소홀해집니다. 결국은 뒤떨어진 것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다시 처음 것에 소홀해지니 실로 조삼모사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처음부터 균형 잡힌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어떨까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9일 ■ 사랑 - 13일

소띠
가정은 아직 당신의 힘을 필요로 합니다. 한발짝 뒤로 물러나 일이 돌아가는 추이를 살필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발언하고 가르치도록 하세요. 가장의 자리를 물려주기에는 아직 이른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2일

호랑이띠
불운으로 인한 사고가 생기기 쉽습니다. 조심한다 해도 피해가기 힘든 면이 있기 때문에 만약의 상황에 대한 대비를 항상 해놓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무모한 도전이나 투자는 좋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14일 ■ 사랑 - 11일

토끼띠
당신에게 투자를 요청하는 여러 가지 유혹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확실한 비전이 보이지 않는다면 마음을 돌리지 않는 쪽이 좋습니다. 더 큰 부를 욕심내다 현재의 안정된 생활까지 위태로워질 수 있으니 유념하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용띠
하고 있는 일이 모두 막혀 자칫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매우 심각한 문제는 아니니 조금만 더 끈기를 가지고 인내하십시오. 곧 상황은 호전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2일 ■ 사랑 - 13일

뱀띠
문득 주위를 둘러보면 자신에게 관심을 기울이거나 보살펴 주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겉으로 표현만 안할 뿐이지 신경 써주려 하는 마음은 항상 살아 있다는 것을 알아 두십시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2일 ■ 사랑 - 11일

말띠
당신에게 금전적인 위험이 닥칠 수 있습니다. 미리 돈을 준비해놔야 일이 닥쳐도 빨리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으로부터 원활한 도움을 기대할 수 없으니 아무리 힘들어도 당신 혼자 헤쳐나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서쪽, 북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양띠
당신이 노력한다면 첫인상이 별로 좋지 않았던 상대라도 당신에게 호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적극적이고 진지한 태도는 당신에 대한 작은 편견들을 불식시킬 것이 틀림없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원숭이띠
신중한 것도 좋지만 너무 소극적인 태도는 김을 새게 만듭니다. 현재의 성공을 이어나가고 싶다면 계속해 빠르고 힘차게 추진해 나가세요. 사업을 하고 있다면 확장을 꾀해 볼만 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2일 ■ 사랑 - 14일

닭띠
타인을 꾸짖기 전에 스스로의 잘못을 되돌아봐야 합니다. 자신의 문제와 스트레스를 다른 사람에게 풀고 있는 것뿐이니 마음을 가라앉혀 진중한 모습을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2일

개띠
마음이 심란해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어지러운 마음은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기 쉬우니 판단을 보류하고 잠시 일에서 떠나 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성급히 뛰어드는 것은 금물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3일

돼지띠
멀리서 귀인이 찾아올 만한 형상입니다. 비록 좋은 관계로 지냈던 사람은 아닐지라도 당신이 하는 일을 돕고 지원해 줄 것이므로 항상 친절한 태도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