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가 신선한 집 <채선당M>”
“채소가 신선한 집 <채선당M>”
  • 영광21
  • 승인 2016.12.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75 채선당M<영광읍>

차가운 바람이 얼굴을 스치는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 생각이 절로 난다.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일품인 다양한 채소에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를 넣어 끓인 샤브샤브는 잃었던 입맛도 돌아오게 한다.
1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고기샤브샤브, 월남쌈 등을 즐길 수 있는 <채선당M>(대표 전성기)이 지난해 11월 영광읍에 문을 열었다.
전성기 대표는 “과거에 건강이 좋지 않을 때 유기농 채소를 먹고 건강을 회복했었습니다. 그래서 지역주민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했습니다”라고 소개한다.
<채선당M>은 소고기샤브, 모듬샤브, 문어샤브 등 다양한 샤브샤브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샐러드바로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메인메뉴 외에 무료로 제공되는 샐러드바는 볶음밥, 떡볶이, 피자 등 아이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전 대표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를 함께 먹으며 평소에 충분히 섭취하지 못했던 영양도 채울 수 있어 좋습니다”라며 “어린아이부터 나이드신 어르신들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돼 있기 때문에 가족모임이나 친구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라고 말한다.
140석 규모로 넓게 트인 매장은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가족이나 친구, 단체모임을 하기 위한 고객들에게 딱 맞는 모임장소가 된다.

깊고 진한 맛을 느끼다
<채선당M>에서 제공되는 채소와 고기 등은 모두 본사를 통해 제공받고 있으며 매일 배송을 받아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고기는 국내산 한우,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입맛에 따라 다양한 해물도 추가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배추, 팽이버섯 등 10여가지가 넘는 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순한맛과 매운맛 등 입맛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육수와 매콤달콤한 각종 소스까지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영광지역 고객들은 주로 소고기샤브나 한우모듬을 많이 주문합니다”라며 “최근 문어샤브가 메뉴에 새로 추가됐는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라고 얘기하는 전 대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채선당M>은 문전성시를 이뤘고 지난 11월 전국 채선당 매장중 매출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채선당M>은 샤브샤브와 함께 월남쌈을 즐길 수 있고 메인메뉴를 다 먹은 후에는 맛있게 우러난 육수를 이용해 죽이나 칼국수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또 고급원두커피와 쿠키, 과일 등 다양한 디저트도 마련돼 있어 여느 뷔페 못지않은 풍성함이 가득하다.
전성기 대표는 “단 1분의 고객이라도 맛있게, 건강하게 잘 먹고 간다는 말을 들을 때 가장 보람됩니다”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음식을 더 많이 제공해 <채선당M>을 찾는 고객들이 건강하게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한다.
그는 또 “특별한 날, 특별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때나 입맛이 없는 날에는 언제든 <채선당M>을 찾아 주십시오”라고 얘기한다.
은혜정 기자 ehj5033@yg21.co.kr

 

<채선당M> 대표 전성기

“맛 좋은 샤브샤브 즐기세요”

저희 <채선당M>은 신선한 채소와 맛있는 고기, 해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국내산 한우는 물론 호주산 소고기와 다양한 해물까지 곁들여 먹을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가지 맛으로 골라먹을 수 있는 육수와 떡볶이, 볶음밥 등 샐러드바도 제공하고 있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근 문어샤브가 새롭게 추가돼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3개월에 한번씩 샐러드바 메뉴를 교체해 고객들에게 늘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 위치 : 영광읍 옥당로 177
(LG베스트샵 옆 3층)
▶ 전화 : ☎ 353-4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