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22일 ~ 28일)
이주의 운세(12월22일 ~ 28일)
  • 영광21
  • 승인 2016.12.2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사소한 실수로 일을 그르치거나 불필요한 말과 행동으로 쓸데없는 오해를 사기 쉬운 시기입니다. 따라서 일 처리는 매사 신중하게 검토한 후에 처리하는 게 좋겠습니다.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하는 때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3일

소띠
자신의 마음과 똑같은 사람과의 교류로 인해 크게 일을 벌이고 그 대가로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생각해 보세요. 평소에 절친했던 사람이 한번 크게 나를 도와줍니다.
■ 행운 -서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5일

호랑이띠
하루 하루를 알차게 보내시기를 당부합니다. 노력한 만큼에 상응하는 성과 또는 그 이상의 결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당신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4일

토끼띠
그동안 잘 안 풀려서 미뤘던 일이 있다면 해결하기 아주 적당한 시기입니다. 또 뭔가 새로운 계획을 구상하거나 행동에 옮겨도 좋습니다. 한마디로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28일 ■ 사랑 - 26일

용띠
보람 있고 생산적인 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무심코 흘려보내기에는 너무 아까운 좋은 운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좋은 흐름은 자주 오는 것이 아닙니다. 헛되이 보내지 말기를 당부합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4일

뱀띠
전반적으로 모든 일에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기분 좋은 시기가 될 확률이 많습니다. 마음가짐도 긍정적으로 유지하면 더욱 좋은 기운으로 발전도 가능합니다. 활발한 활동과 긍정적인 사고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5일 ■ 사랑 - 27일

말띠
사소한 일이라도 주위와 협조를 하고 현명한 판단으로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해야 손실이 없답니다. 무모한 고집이나 욕심으로 인해 본인 스스로 제 무덤을 파는 일을 막아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24일

양띠
그동안 미뤄 왔던 일들이나 계획하고 있었던 것들을 실천에 옮기기 좋은 시기입니다. 좋은 기운이 당신 주변에 머무르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행운을 그냥 흘려보내지 않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

원숭이띠
실속 있는 계획을 세우고 집중력 있게 그 계획을 실천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 가지 일을 벌이는 것보다는 중요한 일 한가지에 나의 모든 능력을 발휘한다면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8일 ■ 사랑 - 24일

닭띠
그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일들이 하나둘씩 해결되는 좋은 시기입니다. 봄이 되기 위해서는 비가 오고 얼어있던 땅이 녹아야 하듯이 모든 일에는 여러 가지 과정이 있는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6일 ■ 사랑 - 23일

개띠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고 그 즐거운 만큼의 좋은 성과를 얻어 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벌써 성공의 문턱에 들어선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활발한 활동과 최선의 노력으로 문턱을 딛고 넘어서길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6일 ■ 사랑 - 24일

돼지띠
물질적으로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시기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번 시기를 가볍게 보내지 말고 무언가 자신이 원하는 일을 결정하거나 도전해도 좋습니다. 행운이 함께 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8일 ■ 사랑 -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