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인정받는 기업 되겠다”
“고객에게 인정받는 기업 되겠다”
  • 영광21
  • 승인 2016.12.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77 ㈜자연공학개발 <대마산업단지 업체>

여성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 그 방법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무궁무진하다. 다이어터는 물론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을 만드는 곳이 있다.
자연에서 얻어지는 천연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낸다.
지난해 영광군과 투자협약을 체결한 후 광주광역시에서 대마산업단지로 본사를 이전한 <㈜자연공학개발>(대표 김진우).
함초 등을 이용해 건강식품을 만드는 <㈜자연공학개발>은 건강식품 기업으로는 신생기업이지만 남다른 목표와 비전을 가지고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김진우 대표는 “원래는 유통 관련일을 15년 정도 했었는데 건강식품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시작하게 됐습니다”라며 “광주에서 6개월 정도 운영하다가 생산공장이 필요했는데 마침 영광군을 알게돼 이전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한다.
대전광역시가 고향인 김진우 대표는 전라도지역의 환경부터 음식까지 적응해야 할 것들이 많았다.
하지만 그 어려움들을 하나, 둘 이겨내며 영광군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힘찬 발돋움을 하고 있다.
<㈜자연공학개발>은 주로 바다갯벌에서 소금물을 흡수하며 자라는 함초와 질경이 씨앗으로 잘 알려진 차전자피를 이용해 액상과 환 형태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 배, 모과, 석류, 가시오가피 등을 사용해 만든 건강음료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다.

화학성분 없는 건강한 제품
김 대표는 “영광에서는 함초를 채취하는 곳이 없어서 신안군에서 함초를 가져다 사용하고 있습니다”라며 “저희 제품은 함초가 주성분이고 차전자피가 그 효과를 증대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얘기한다.
화학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아 맛은 떨어지지만 건강을 생각한 김 대표의 정성이 담긴 제품은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젊은 여성들이나 주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함초와 차전자피는 장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켜 변비해소는 물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음료타입과 환 타입으로 생산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어린아이나 어르신들은 배과즙과 모과엑기스를 혼합해 만든 배안애愛모과, 지금딱!석류 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있다.
또 <㈜자연공학개발>은 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평일저녁반과 주말반으로 나눠 천연화장품, 생활용품, 디퓨저 등을 만드는 공방을 운영하고 있다.
김 대표는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공방을 열게 됐습니다”라며 “재료비 정도만 투자해 저렴하게 배울 수 있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라고 얘기한다.
천연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제품인 만큼 공방에서는 답례품용 비누 등을 만들어 판매하기도 한다.
서로 도우며 더불어 사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자연공학개발>.
김진우 대표는 “앞으로 많은 고객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할 계획입니다”라며 “더 나아가 지역주민 일자리 창출 등으로 영광군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말한다.
은혜정 기자 ehj5033@yg21.co.kr

 

<㈜자연공학개발> 대표 김 진 우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 만들 것”

저희 <㈜자연공학개발>은 자연에서 얻어지는 천연재료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우리 몸에 맞는 건강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전남 갯벌의 우수성을 가득 담고 자란 함초와 옛부터 약재로 많이 사용돼 온 차전자피를 이용해 음료와 환 형태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 석류, 배, 모과 등 당도가 높은 과일을 사용한 다양한 음료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나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 저희 <㈜자연공학개발>의 제품을 찾아주십시오.
▶ 위치 : 대마면 전기차2로 133
▶ 전화 : ☎ 1522-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