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2월29일 ~ 1월5일)
이주의 운세(12월29일 ~ 1월5일)
  • 영광21
  • 승인 2016.12.2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나름대로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생각만큼 잘 되지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화를 내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기도 하는군요. 좀 더 세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2일

소띠
적당한 욕심은 의욕 창출의 원동력이지만 지나치다면 상대적인 만족도에 도움이 되지 아니할 것입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서 최선을 다하는 정도의 모습만 보인다면 원만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서쪽, 남쪽 ■ 금전 - 3일 ■ 사랑 - 31일

호랑이띠
당신만이 지혜로운 눈과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당신이 능력 있다 하나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그리 많지 않으니 다른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으면 시행착오가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1일

토끼띠
이미 손에서 빠져나간 자녀는 다시 품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여전히 당신을 공경하지만 이미 어른이 돼있는 그는 어엿한 성인입니다. 이제 당신의 가슴에 싸안는 것이 아니라 옆에서 바라봐줘야 할 때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용띠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나 자식 등이 어려운 상황에 빠져 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도와주는 것이 좋을 것이며 그만큼의 정으로 보상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9일 ■ 사랑 - 31일

뱀띠
주위 사람들을 대하는 것에 있어서 부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다가올 수 있겠지요.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31일 ■ 사랑 - 3일

말띠
재태크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투자의 적기입니다. 재운이 따르는 시기이니 결단을 내려 과감하게 움직이기 바랍니다. 머뭇거리다간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4일

양띠
직장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섣부른 진행은 실패만을 가져올 뿐이며 새로운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철저한 검증과 가능성에 대한 진단이 먼저 필요하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9일

원숭이띠
방황을 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새로 시작한 학업이나 직장 일에 쉽사리 적응을 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중도에 포기하게 되는 일도 생길 수 있겠지요. 비록 비효율적이라 해도 계속 밀고 나가는 끈기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일 ■ 사랑 - 1일

닭띠
어떠한 일이든 당신의 입장만을 너무 내세우면 이로울 것이 없으니 유연한 대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존심을 세우는 것만큼이나 더불어 살아가는 것도 중요한 법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일 ■ 사랑 - 30일

개띠
약간은 불안한 위치에 놓여 있으니 실수로 인해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생길 우려가 있군요.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과 같이 효율은 떨어지더라도 확실한 방법을 택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0일 ■ 사랑 - 2일

돼지띠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봅니다. 돋보기를 드는 것보다는 전망이 좋은 곳으로 올라가는 것이 더 이로우니 꼼꼼하게 세부를 파악하려 하는 것보다는 전체를 파악하는 시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3일 ■ 사랑 -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