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5 ~ 11일)
이주의 운세(1월5 ~ 11일)
  • 영광21
  • 승인 2017.01.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지금 하는 일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쉽게 풀려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있게 진행해 보도록 권합니다. 기회가 왔을 때 꼭 잡으세요. 행운은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6일 ■ 사랑 - 11일

소띠
업무적인 일 보다는 가까운 사람들과의 교류에서 기쁜 일이 생기고 인생의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나의 친구로 인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받게 되니 가슴이 따스한 시기입니다.
■ 행운 -서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7일

호랑이띠
생각지도 못한 실수를 하거나 어이없는 판단착오를 일으키기 쉬운 시기입니다. 선택할 일이 생긴다면 가장 안전한 선택이 필요하고 말과 행동에서는 더욱 신중함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5일 ■ 사랑 - 10일

토끼띠
공허하고 외로운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는 일도 본인의 뜻과 맞지 않으며 무거운 마음만 앞설 것입니다. 무리하게 욕심을 내봐도 소용이 없습니다. 마음을 비우면 훨씬 편안해집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11일

용띠
건강상의 무리가 따르니 너무 무리한 업무나 유흥은 삼가해야 할 것입니다.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균형있는 생활이 요구됩니다. 자신의 평상심부터 추스른 후 출발해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7일 ■ 사랑 - 11일

뱀띠
당신이 그동안 바라왔던 일들이 잘 풀리고 좋은 일들이 생겨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니 모처럼의 기회를 소극적인 자세로 놓치지 마세요. 행운을 빕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5일

말띠
건강보다 소중한 것이 없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건강을 잘 파악하고 미리 챙겨야 후회가 없으니 작은 병이라도 알려 고쳐야 할 것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걸 잃을지도 모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10일

양띠
가까운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중요한 업무나 일을 마무리 짓는 단계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넓은 아량을 보일 때입니다. 모든 것이 나에게 복으로 돌아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8일 ■ 사랑 - 10일

원숭이띠
건강 운이 상승하고 있으나 자신의 건강을 너무 확신하고 무리한 폭음이나 절제되지 않은 생활로 인해 도리어 건강이 쉽게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 건강할수록 조심해야 하는 법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9일

닭띠
사사건건 시빗거리가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무리하지 말고 일찍 귀가하거나 편안한 상대와의 대화가 최고의 처방입니다.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7일 ■ 사랑 - 11일

개띠
심신이 고달프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사소한 일에 화가 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때론 인생에 휴식이 필요하듯이 이번이 바로 그러한 시기가 되겠군요. 항상 앞만 보고 달릴 수만은 없으니까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8일 ■ 사랑 - 5일

돼지띠
애를 쓰면서 성취와 도전을 시도하기보다는 일단 한걸음 물러서 관망해 보기 바랍니다. 다음을 향해 관망할 수 있는 혜안과 저력을 길러 대처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곧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6일 ■ 사랑 -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