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12일 ~ 18일)
이주의 운세(1월12일 ~ 18일)
  • 영광21
  • 승인 2017.01.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하는 일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특히 운동을 시작한 경우라면 힘이 들거나 체력이 받쳐주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도 꾸준히 하다 보면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8일

말띠
주위 사람과의 마찰이 예상됩니다. 괘씸한 태도를 보였던 것은 사실이지만 자신 또한 그리 이성적으로 행동하지 못했기에 후회는 남아있기 마련이지요. 친구와 싸운 것이었다면 하루 빨리 화해를 청하세요.
■ 행운 -서쪽, 북쪽 ■ 금전 - 18일 ■ 사랑 - 14일

호랑이띠
더 좋은 조건의 제의가 들어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승낙하십시오. 새로운 일과 새로운 직장은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정이나 의리 때문에 갈등할 필요는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2일 ■ 사랑 - 15일

토끼띠
집안에서 부주의로 사고를 당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가장 안전한 곳이 가장 위험한 곳이 될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주변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잘 파악하고 한눈을 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3일 ■ 사랑 - 17일

용띠
항상 신중하고 사려 깊은 태도가 필요합니다. 순간적인 판단을 통해 결정한 일은 후회를 남길 만한 여지가 많으며 시간은 오래 걸릴지언정 하나씩 차근차근 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9일 ■ 사랑 - 15일

뱀띠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규칙적으로 해왔던 운동이라 하더라도 몸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 중 어느 것이 더 큰지 판단을 해 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4일

말띠
뜻하지 않은 소득이 생기게 됩니다. 큰 액수는 아니나 불로소득임에는 확실하니 지루한 일상 속에 한줄기 소나기처럼 청량한 변화가 아닐 수 없습니다. 누군가 돈을 빌려 달라는 요청이 있으면 거절하지 말고 빌려주세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3일

양띠
고민이 많아 아무것도 손댈 수가 없으니 자칫 아무 일도 못하고 지나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생각이 아무리 많아 봐야 행동치 않으면 무소용이니 가끔은 저질러놓고 보는 무모함도 필요한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6일

원숭이띠
심적으로 괴로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을 대하는 타인의 태도가 불순하다든지 외로움을 느낀다든지의 일이 있을 수 있으며 우울한 기분에 빠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4일 ■ 사랑 - 18일

닭띠
도움을 청하는데 있어 백가지 보상과 약속보다 진솔한 태도와 인정이 훨씬 상대에게 신뢰를 줍니다. 진정으로 어려움을 호소한다면 마땅한 도움이 있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4일

개띠
취업과 관련해 도움을 요청하는 부탁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힘이 닿지 않는 부분이라면 냉정히 잘라 거절하는 것이 뒷얘기를 만들지 않는 깨끗한 결정일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18일

돼지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적당한 시기가 아닙니다. 우선 당신에게 잔재해 있는 수많은 일들을 먼저 해결한 다음 새 일에 뛰어들기 바랍니다. 언제고 당신의 발목을 붙잡을 수 있으니까요.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