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19일~25일)
이주의 운세(1월19일~25일)
  • 영광21
  • 승인 2017.01.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너무 많은 욕심은 해가 될 뿐입니다. 그저 현재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과 환경을 즐기면서 여유 있는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만족이라는 단어의 중요성이 크게 평가되는 시기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4일

소띠
부모님의 말을 주의 깊게 들어야 하겠습니다. 우선은 자신이 세상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을 버리기 바랍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판단과 충고는 당신에게 항상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 행운 -서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19일

호랑이띠
쓸데없는 고집을 피우다가 빨리 끝낼 수 있는 일은 많은 수고를 들이고 나서야 끝마치게 됩니다. 스스로 해냈다는 의의는 있으나 실익의 측면에서 참으로 시간낭비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23일 ■ 사랑 - 22일

토끼띠
당신을 좀 더 건강하게 해주는 것은 조금 더 비싼 레저나 운동기구가 아니라 당신의 노력과 끈기입니다. 번듯한 외양보다는 실익을 따질 줄 알아야 당신의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5일 ■ 사랑 - 21일

용띠
대화의 부족에서 온 다툼이니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쁘다 하더라도 배우자와의 관계를 소홀히 해서는 안되니 침묵과 무시야말로 가장 큰 오해를 부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1일 ■ 사랑 - 20일

뱀띠
하는 일에 있어서 성공 가능성을 따지기 보다는 우선은 시작하고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다 보면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실패를 한다 하더라도 좋은 경험으로써 앞으로의 삶에 영향을 미칠 것이니까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1일 ■ 사랑 - 22일

말띠
나태하고 게을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매일 매일이 똑 같은 생활 속에서 스스로에게 치열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며 가족이 서운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별다른 것이 없어 보이는 자신이 행복의 구성요소임을 기억하세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5일 ■ 사랑 - 20일

양띠
‘모 아니면 도’의 건곤일척의 승부를 강요당하게 됩니다. 모험을 할 수 있는 용기가 남아있다는 것을 과시해도 좋지만 마찬가지로 안정을 꾀하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4일 ■ 사랑 - 20일

원숭이띠
술을 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기를 빌어 속마음을 털어놓게 되니 평소의 원색적인 감정이 그대로 들어나게 될 것입니다. 취중의 말이라 하더라도 상대에게는 실수로만 들리지는 않으니 수습하기가 어렵습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3일 ■ 사랑 - 24일

닭띠
일과 여가 사이에서 번민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어느 하나 소홀히 할 수 없으니 놓칠 때 놓치더라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다 쫓아보는 시도가 필요합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때 받는 게 좋습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25일 ■ 사랑 - 22일

개띠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너무 일방적인 관계를 상대방에게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상대방의 뜻을 받아주겠다는 마음가짐이 없다면 분란은 계속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3일 ■ 사랑 - 21일

돼지띠
나이를 먹었다는 이유로 범칙이 합칙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공경 받아야 하는 나이지만 공경 받을 수 있는 행동을 해야 할 것입니다. 공공장소에서 실례가 되는 행동은 삼가해야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