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1월26일 ~ 2월1일)
이주의 운세(1월26일 ~ 2월1일)
  • 영광21
  • 승인 2017.01.2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는 일을 다 했으니 이제 마음을 편안히 하고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자못 지루하고 초조하나 참지 못하고 경망하게 굴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8일 ■ 사랑 - 31일

소띠
어려울 때 당신이 수고를 들여 도와준 사람이 정작 당신이 요청하는 도움의 손길에는 응하지 않게 됩니다. 분하고 억울한 마음을 금할 수가 없으니 마음이 이중으로 고생스러워집니다.
■ 행운 -서쪽, 남쪽 ■ 금전 - 30일 ■ 사랑 - 27일

호랑이띠
그리 성실하거나 의욕을 갖고 일했던 것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자신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고 잘못된 점을 수정하는 것 또한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31일 ■ 사랑 - 26일

토끼띠
일이 해결될 실마리가 보이지 않는다면 깨끗하게 포기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들인 시간과 노력이 아깝겠지만 손해가 늘어만 간다면 차라리 잘라버리는 것이 낫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8일

용띠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해 낭패를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말실수로 인한 피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에 있어 한번 더 생각해 보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만이 이러한 것을 피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30일

뱀띠
복잡한 심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 지난날에 대한 후회도 엄습하고 있으며 앞으로 살아갈 방향에 대한 길을 잡지 못하고 뒤늦은 방황을 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의연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요해 보입니다.
■ 행운 - 북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1일

말띠
자신이 해야 할 일과 갖고 있는 부담감이 너무 많은 것 같군요. 하나라도 빨리 처리하고 싶은 생각은 이해가 갑니다만 정해진 순서와 절차를 지키지 않고 진행한다면 오히려 더 후퇴하는 꼴이 될 수 있습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8일 ■ 사랑 - 30일

양띠
부부나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 그리 순탄치만은 않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감정싸움이 잦고 격해지나 딱히 상황을 개선할 방법이 뚜렷치 않아 답답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30일 ■ 사랑 - 28일

원숭이띠
당신의 승진에 있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신변에 분명 경사로운 일이 생기게 되나 섣불리 감정을 드러내 주변사람의 시기를 사는 일은 없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7일 ■ 사랑 - 26일

닭띠
자신의 생활을 크게 바꿀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은 곧 긍정적인 요소일 가능성이 많으니 무조건 거부하기 보다는 면면을 잘 들여다 보고 적합하다 싶은 것이면 받아 들이기 바랍니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29일 ■ 사랑 - 27일

개띠
슬슬 삶의 패턴을 바꿔볼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틀에 박힌 생활 속에서 별다른 재미를 느끼지도 못할 것이고 쉽게 지치기 마련입니다. 하다못해 간단한 기분 전환이라도 필요할 듯 싶군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9일 ■ 사랑 - 26일

돼지띠
선·후배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나 절대 폭력을 쓰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에게 있어서는 애정과 훈육의 표시였겠지만 제3자의 입장에서는 폭력으로 밖에 비치지 않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28일 ■ 사랑 -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