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2월9일 ~ 15일)
이주의 운세(2월9일 ~ 15일)
  • 영광21
  • 승인 2017.02.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취업에 있어 조금 더 시간과 여유를 갖고 여러 대안을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상황이 급하다 하나 당신의 가치를 깎아 내려가면서까지 무리한 취업을 할 이유는 없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소띠
주변에서 자꾸만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해오나 정작 도움을 주고 싶어도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답답한 노릇입니다. 당신이 해명해도 변명으로만 받아들이니 여러모로 마음이 편치 않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 행운 -서쪽, 남쪽 ■ 금전 - 10일 ■ 사랑 - 9일

호랑이띠
당신 동료의 부주의로 지금까지의 일이 모두 허무하게 끝나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책망은 안 하느니만 못하니 다시 처음부터 쌓아 올리는 수밖에 별 다른 도리가 없습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9일 ■ 사랑 - 13일

토끼띠
눈앞에 닥친 위기는 모면할 수 있으나 뒤에 더 큰 파도가 몰려오고 있으니 기뻐하기에는 이른 시기입니다. 지금 이상으로 뛰고 대처하지 않으면 이번에야말로 당신을 무너트리고 말 것입니다.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1일 ■ 사랑 - 13일

용띠
의욕적으로 시작했으나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큰 손해를 입게 됩니다. 때로는 열심히 하는 것이 오히려 화를 부르게 되니 애초에 방향을 잘못 잡고 진행시켰기 때문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5일 ■ 사랑 - 10일

뱀띠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이성이 눈에 들어오니 큰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겠지요. 자신에게 다른 이성이 생긴 것이라면 선택은 좀 더 미뤄 두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1일 ■ 사랑 - 10일

말띠
베풀고 나눠 주는데 인색하지 말기 바랍니다. 특히 친구들 앞에서 호탕한 모습을 보인다면 언젠가는 그들도 보답하려 할 것입니다. 또한 인심을 얻게 되는 부수적인 효과도 있을 것이지요.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2일 ■ 사랑 - 14일

양띠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을 같이 살아온 만큼 서로에 대한 식상함이 원인이 돼서 나타나고는 하지요. 권태기가 온 것일 수도 있으니 서로의 존재를 확실히 할 만한 일을 계획해 보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5일 ■ 사랑 - 11일

원숭이띠
이성친구와 이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이것에 대해 아쉬움과 후회를 남길 수 있으니 어쩌면 관계의 정리와 함께 자신의 애정도 함께 정리하는 것이 이로울 수도 있겠습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4일 ■ 사랑 - 13일

닭띠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이는 심적인 원인으로 인해 나타나는 것인데 자식이나 손자들에게서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기에 스스로를 점점 잊혀져 가는 존재라 여길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동쪽 ■ 금전 - 11일 ■ 사랑 - 15일

개띠
부모님의 품을 떠나서 스스로 생활을 꾸려 나가는 것도 해볼 만할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 속에서 부모님의 사랑이 어떠한 것이었는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지혜를 터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북쪽 ■ 금전 - 14일 ■ 사랑 - 12일

돼지띠
크든 작든 전환점이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비록 적응하는 것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삶을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9일 ■ 사랑 -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