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운세(2월16일 ~ 22일)
이주의 운세(2월16일 ~ 22일)
  • 영광21
  • 승인 2017.02.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하는 일이 있다면 더욱 집중을 하고 투자를 해 확실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다소 무리라고 보이는 것도 젊음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갖고 있으니 결국은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22일

소띠
윗사람의 험담은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믿는 사람에게 꺼낸 이야기라 할지라도 당신의 말이 전해지고 말 것입니다. 입으로 화를 당하기 쉬운 시기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말을 아껴야 합니다.
■ 행운 -서쪽, 북쪽 ■ 금전 - 20일 ■ 사랑 - 16일

호랑이띠
지조를 지키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상황에 따라 자꾸만 입장을 바꾸면 사람들은 곧 당신을 변덕쟁이 취급하게 될 것입니다. 박쥐의 우화가 우리에게 알려주듯 회색분자는 언제고 그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 행운 - 남쪽, 북쪽 ■ 금전 - 16일 ■ 사랑 - 19일

토끼띠
눈앞에 놓인 일을 처리하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미래에 대한 걱정이 앞서니 현실적인 감각의 회복이 필요합니다. 심적인 불안함으로 인해 타인에게 쌀쌀한 태도를 자신도 모르는 사이 보이게 될 확률이 있으니 각별히 신경 쓰십시오.
■ 행운 - 북쪽, 동쪽 ■ 금전 - 19일 ■ 사랑 - 17일

용띠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몸이 예전만큼 따라주지 않는다고 해서 방에만 있다 보면 그만큼 더 굳어갈 뿐이지요. 도심생활에 지쳐있다면 외곽으로 떠나는 나들이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2일 ■ 사랑 - 21일

뱀띠
애초에 힘든 일이 당신에게 맡겨진 것이었으므로 실패해도 부담은 적고 성공하면 그만큼 당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을 지치게 한 상황이 끝나고 나면 당신은 한층 유능한 인물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1일 ■ 사랑 - 22일

말띠
여태까지 살아오면서 형성해 온 원칙과 주관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 그것이 보수적인 태도로 변형되지는 않도록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것은 잊으면 안 되겠지요.
■ 행운 - 북쪽, 남쪽 ■ 금전 - 18일 ■ 사랑 - 19일

양띠
일에 대한 과욕이 오히려 당신을 망치게 됩니다. 낭중지추라 했으니 애써 당신이 무리하지 않아도 충분한 준비를 갖추고 있다면 곧 두각을 나타날 것입니다. 조급한 마음에 당신의 소중한 자산인 건강을 잃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20일 ■ 사랑 - 22일

원숭이띠
모든 일이 마음 같을 수만은 없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역부족인 문제라면 깨끗하게 포기하고 다른 기회를 노려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미 당신의 손을 떠난 문제이니 미련을 가져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17일 ■ 사랑 - 22일

닭띠
길이 아닌 곳은 가지 마십시오. 자칫하면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때로는 번거롭겠지만 어린 학생들처럼 안전수칙들을 일일이 지켜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행운 - 남쪽, 서쪽 ■ 금전 - 19일 ■ 사랑 - 17일

개띠
평소에는 느끼고 있지 못했지만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면 정리돼 있지 않은 요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휴식을 갖는 것도 좋지만 아직은 해야 할 일들이 더 남아있다는 점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 행운 - 동쪽, 남쪽 ■ 금전 - 20일 ■ 사랑 - 21일

돼지띠
도움을 주는 상대가 무리한 요구를 하지만 지금 상황이 워낙 급하니 거절할 수가 없습니다. 늑대를 잡기 위해 호랑이를 끌어들인 형세이니 문제가 해결되더라도 새로운 고민을 짊어지게 될 것입니다.
■ 행운 - 동쪽, 서쪽 ■ 금전 - 16일 ■ 사랑 - 18일